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브루더 파는 곳 - 장난감 가게

by 만땅애비 2022. 1. 29.

 부산 브루더 파는 곳 - 장난감 가게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언젠가부터 아이가 실제 모양과 비슷한 장난감을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되어서 브루더 장난감을 사게 되었는데요, 장난감을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았던 오프라인 장난감 파는 곳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브루더 장난감을 하나둘씩 사기 시작하다 보니 벌써 9개 사게 되었는데요, 제가 거주하는 부산에 있는 장난감 가게도 알아보고 부산 근교에도 알아봤었고, 아이와 장난감을 사기 위해 다양한 장난감 가게를 돌아다녀봤지만, 부산에서 브루더 장난감을 판매하는 곳은 토이저러스 부암점, 토이저러스 명지점, 정관점, 김해 신토이, 사직 토이, 남포동 재미 완구가 있었습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지만, 구경삼아 오프라인 매장도 방문해보았고, 온라인으로는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재미완구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안에 있는 장난감 가게인데요, 2층 규모로 되어있고, 다양한 장난감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헬로 카봇을 물론 브루더 장난감은 있었는데요, 브루더 종류는 약 7개 종류 정도가 있었는데, 덤프트럭, 경찰차, 소방차, 청소차, 지프 자동차, 레미콘이 있었습니다.

 

 

재미완구의 장점은 시장 안에 있는 가게라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가 있었고, 가격은 온라인에 비하면 약간 비싼 가격이었습니다. 할인은 불가하다고 하네요. 주차는 가게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별도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위치 : 부산 중구 중구로 23

전화 : 051-245-2226

 

 

 

 

신토이 김해점

부산에 다양한 브루더를 파는 곳이 없어서 근교인 김해를 방문했었는데요, 제가 가본 장난감 중에서 브루더 장난감이 제일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종류도 많고 일부 필요한 장난감을 주문도 할 수 있어서 미리 재고를 확인해보고 찾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김해 신토이에서 트럭 2개, 불도저를 구매했는데, 별도 할인은 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보다는 비싼 편이지만, 다른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약간 싸게 파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신토이에서는 전동차도 있었고, 타요, 폴리 장난감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있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위치 : 경남 김해시 가야로 458

전화 : 0507-1344-5164

 

 

 

 

토이스토어

부산 강서구 화전동에 위치한 토이스토어 입니다. 2층 규모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고, 브루더 장난감도 일부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는 것이 아니지만, 인기 있는 모델은 제법 있는 편이었습니다. 재고가 항상 다르게 들어오기 때문에 전화 문의 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었습니다. 레고와 타요, 뽀로로 등 다양한 장난감이 있었습니다. 2층에는 실내용 미끄럼틀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장난감 가게 주변으로 김덕규 제과제빵 명장이 운영하는 토북 베이커리가 있어서 함께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토이스토어 명지점

위치 : 부산 강서구 남동남로 618

전화 : 051-941-1988

 

 

 

 

토이스토어 부산정관점

영업시간 : 11:00 ~ 20:00

위치 :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45 탑스퀘어 5층

전화 : 051-715-0881

 

 

 

 

토이스토어 부산 정관점은 히어로 플레이파크 키즈카페와 붙여있는 장난감 가게입니다. 브루더 장난감을 있는지 방문해본 곳이기도 한데요, 브루더 장난감 종류는 별도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일부 포크레인이나 트럭, 트랙터 정도만 있었습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기타

오시리아 관광단지 새로 입점된 신토이 오시리아점입니다. 브루더 장난감이 있는지 찾아보려고 방문을 했었는데, 브루더 제품은 취급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다만 브루더와 비슷하게 생긴 중장비나 자동차들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브루더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신토이 오시리아점 가게 옆으로 체험놀이를 할 수 있는 애버딘 칠드런스 뮤지엄이 있어서 장난감 가게 방문 전에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애버딘 칠드런스 뮤지엄에 대해서는 글 하단에 링크가 있어 관련 글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브루더 파는 곳

신토이 오시리아점

영업시간 : 10:00 ~ 21: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스타테라스 2층

전화 : 051-723-1335

 

 

 

 

토이저러스

롯데마트 안에 입점되어 있는 토이저러스입니다. 실제 브루더 장난감은 1~2종류 정도밖에 없고, 레미콘이나 트럭 정도만 있었습니다. 브루더는 취급을 잘 안 하는 것 같고, 다른 매장에 비해 레고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마트 장 보러 가는 길에 편하게 가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다른 매장에 비해 넓기 때문에 다양하게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토이저러스 광복점이지만, 부암점이 매장이 훨씬 넓기 때문에 부암점으로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산 브루더 파는 곳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241 롯데마트 3층 

전화 : 051-608-2500

 

 

 

 


 

 

브루더(Bruder) 장난감 구매 후기 - 아이 선물

브루더(Bruder) 장난감 구매 후기 - 아이 선물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요즘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브루더 장난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릴 때는 뽀로로나 타요 같은 장난감을 좋

manttang0218.tistory.com

 

 

어린이 체험 교육, 애버딘 칠드런스 뮤지엄 -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어린이 체험 교육, 애버딘 칠드런스 뮤지엄 -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재밌게 놀 수 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좋은 애버딘

manttang0218.tistory.com

 

 

[정보] 어린이날 맞이 아이를 위한 색다른 선물 - 적립식 펀드 추천

어린이날 맞이 색다른 선물 - 적립식 펀드 추천 👨‍👩‍👦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 날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를 위해서 적립식 투자 상품을 하나 가입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