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식사대용 대상 웰라이프 뉴케어 후기

by 만땅애비 2022. 1. 14.

 식사대용 대상 웰라이프 뉴케어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평소 아침을 잘 먹지 않거나 균형 잡힌 식사를 잘하지 못하는 편인데요, 지인의 소개로 괜찮은 식사대용으로 괜찮다는 소개받아서 구매해서 먹어보고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상 웰라이프는 환자용 식품으로 유명하고 의사들이 권해주는 음료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간편한 식사대용이나 영양보충으로도 괜찮다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찍 출근을 하기 때문에 밥 대신 빵과 뉴케어를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코스트코에 팔고 있어서 공식 홈페이지에 파는 것보다 조금 싸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대용, 뉴케어

뉴케어 가격 및 용량

가격 : 21,790원(16개)

* 개당 1,36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구매처 : 코스트코 부산점

용량 : 200ml(200kcal)

 

식사대용, 뉴케어

뉴케어에는 3대 영양소와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데요, 맛은 누룽지 맛과 비슷한 구수한 맛과 고소한 검은깨 맛 2종류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영양정보는 고소한 검은깨 맛 기준(100ml 기준)으로 나트륨 55mg, 탄수화물 15.5g, 당류 3.4g, 식이섬유 1.3g, 단백질 3.5g, 비타민 c 14mg, 철분 1.2mg 등이 들어있습니다. 한병 기준으로 칼로리는 200kcal입니다.

 

 

음료수 한 병에 생각보다 다양한 영양소가 조금씩 다 들어가 있어서 조금 놀랍고 탄수화물 양도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뉴케어의 보관방법은 2~35도씨 정도의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을 하면 됩니다.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제일 편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식사대용으로 말고 밥 먹고 이거까지 마시면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2배로 살찌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식사대용, 뉴케어

뉴케어 2가지 맛을 다 먹어본 결과 제 입맛으로는 고소한 검은깨 맛이 더 괜찮았고, 검은깨 맛이 누수한 맛에 비해 약간 걸쭉했습니다. 뉴케어 2가지 모두 두유를 먹는 느낌과 비슷했고,  유통기한은 202년 10월까지로 약 10개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매일 하나씩 건강을 위해서 먹고 있고, 보름 정도 됐는데 점심때까지 배고픔은 덜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몸이 건강해지는 것 같다는 느낌은 아직까지 없고, 꾸준하게 식사대용으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GS25 편의점 창업 - 창업 절차, 가맹 타입, 수익은?

GS25 편의점 창업 - 창업 절차, 가맹 타입, 수익은?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편의점 창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저도 편의점

manttang0218.tistory.com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투자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이 있다면 아마도 안전하게 노후 준비를 위한 투자가 될 텐데요, 주식, 펀드, 재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