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루더(Bruder) 장난감 구매 후기 - 아이 선물

by 만땅애비 2022. 1. 15.

브루더(Bruder) 장난감 구매 후기 - 아이 선물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요즘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브루더 장난감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릴 때는 뽀로로나 타요 같은 장난감을 좋아하더니 언제가 부터는 실제와 비슷한 모양을 찾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부르더(Bruder)는 독일 장난감 완구 브랜드 1926년 설립하였으며, 자동차, 중장비, 피규어 등 장난감을 만들고 있으며 실물에 가까운 모양을 하고 있고 본드와 나사를 배제시키고 제작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실제 모양과 비슷한 장난감을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 하나 둘 사기 시작해서 이제는 제법 여러 종류의 장난감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 지프 루비콘 경찰차(BR02526)

브루더 장난감 중 제일 먼저 샀던 지프 경찰차입니다. 경찰관 피규어가 1개 들어가 있고, 총이나 수갑 등 경찰관의 소품이 들어있습니다. 자동차 길이는 약 28cm 정도 되고 사이렌이 울리기도 하며, 선로프, 자동차 문 등이 분리가 됩니다. 자동차 실내에서 핸들을 돌리면 실제 자동차 앞바퀴가 좌우로 움직이기도 합니다.

 

 

갖고 있는 부르더 중 제일 퀄리티가 우수해 보이는 것 같고,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격은 인터넷 가격으로 약 9만 원 정도에 팔고 있네요. 쿠팡에서는 57,000원까지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 벤츠 엠블런스(BR02536)

두 번째로 구매한 엠블런스인데요, 구조대원 피큐어가 1개 포함되어있고, 엠블런스 사이렌 소리가 나기도 합니다. 엠블런스 길이는 약 45cm 정도 되고 구조 침대로 뒤쪽 화물칸에 실을 수 있습니다. 구조 침대는 아이와 함께 역학 놀이할 때 참 유용하게 쓰이기도 하네요. 엠블런스도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가격은 약 71,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 맥 임업 트럭(BR02824)

길이가 61cm가 되는 정말 큰 트럭인데요, 크기가 큰 만큼 가격도 비싼 편입니다. 저는 집 근처 장난감 가게에서 구매를 했는데, 13만 원이었습니다. 인터넷 가격으로는 8만 원대까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아무 생각 없이 오프라인에서 사는 바람에 5만 원이나 비싸게 주고 샀네요. 브루더 장난감은 파는 곳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를 해보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부르더 맥 임업 트럭은 화물칸의 크레인 집게로 통나무를 싣을 수도 있고 양쪽 문과 보닛이 열리기도 합니다. 트럭의 아웃트리거를 고정시킬 수도 있고, 피규어는 포함되어있지 않고 별도 구매한 제품입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 맨 트럭과 리프트 팔레트 세트(BR01795)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반적인 덤프트럭과 지게차 세트입니다. 실제 트럭 모습과 정말 흡사하며, 자동차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트럭 크기는 약 41cm 정도 되고 트럭 짐 싣는 곳의 칸막이와 앞 엔진 부분을 개폐할 수 있습니다. 피겨는 장난감 세트에 포함되지 않고, 가격은 약 10만 원 초반대로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지게차는 뒷바퀴 부분이 좌우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의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지게차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고 구성품으로는 파렛트와 박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 CAT 불도저(BR02422)

최근에 구매하게 된 불도저인데요, 불도저는 김해에 오프라인 신토이 장난감 가게에 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약 48,000원 정도였고, 온라인 최저가와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샀던 브루더 장난감들에 비해 제일 특별한 기능이 없는 것이 아마도 불도저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불도저 앞 삽처럼 생긴 부분과 뒤에 있는 갈고리 부분이 움직이는 것 외에 별다른 기능이 없었습니다. 피규어는 불포함 상품입니다. 

 

부르더 장난감

부르더 MAN청소차(BR02753)

아이들이 청소차도 조금 좋아하는 편인데요, 크기는 약 52cm 정도 되고 쓰레기통 2개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 뒤쪽 쓰레기통 레버가 있고 쓰레기통을 뒤쪽에 부착할 수 있어서 레버를 내리면 쓰레기통을 청소차에 담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역할 놀이할 때 쓰임새가 많았고, 아쉬운 점은 트럭의 양쪽 문이 열리지가 않습니다.

 

 

부르더 청소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문이 열리는 제품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는 남포동 깡통시장 안에 재미 완구라는 장난감 가게가 있어서 그쪽에서 구매를 했고, 온라인 가격보다는 약간 비싼 편이었습니다. 시장 안에 있는 장난감이라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르더 장난감

브루더라는 장난감을 알고 난 이후로 벌써 7대나 구매를 했는데요, 독일에서 수입되는 장난감이라서 약간은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장난감을 퀄리티를 정말 좋은 편입니다. 실제 차량의 모습과 비슷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고, 유튜브에서도 '브루더' 장난감으로 재미있게 만든 동영상이 엄청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대나 더 살지는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장난감이 튼튼해서 아이가 오랫동안 갖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 될 것 같고, 3살 이상의 아이가 갖고 놀기에 좋은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코스트코 장난감 종류, 가격 정리

 크리스마스 선물, 코스트코 장난감 종류,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아이 선물을 위해 뭘 살지 고민하다가 코스트코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자녀 적립식 펀드 증여세 홈텍스 신고 방법-유기정기금 평가 방법

👶 자녀 적립식 펀드 증여세 홈텍스 신고 방법-유기정기금 평가 방법 증여신고 이유 얼마 전에 아이에게 적립식 펀드를 만들어주고, 홈텍스 홈페이지를 통해 증여세 신고를 했는데요. 셀프 증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