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뉴발란스 990, 크림(KREAM) 신발 구매 후기

by 만땅애비 2022. 1. 10.

 뉴발란스 990, 크림(KREAM) 신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키 스니커즈 운동화만 주로 신다가 뉴발란스 신발을 구매했는데요, 뉴발란스 990 v5 제품을 아이와 커플로 신기 위해서 크림 사이트를 이용해 구매하였습니다. 크림이라는 리셀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신발을 구매한 이유는 제가 구매하려고 하는 뉴발란스 990 제품이 오프라인 매장에 없어서 큰맘 먹고 정가보다 조금 더 가격을 주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아이 신발은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있어서 정가에 구매를 하게 되었고, 이렇게 가족 모두가 똑같은 신발을 갖게 되었습니다. 

 

뉴발란스 990, 크림 신발 구매

크림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방법은 크림 홈페이지에서 찾고자 하는 제품을 검색 후 본인의 사이즈를 선택해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크림은 신발 거래를 대행해주는 사이트이고, 판매자가 크림으로 발송 후 크림에서 검수하고 최종 구매자에게 보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사이즈마다 가격이 다르고, 일마다 가격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수요와 공급이 원칙에 의해서 가격이 책정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25만 원에 뉴발란스 990을 구매하게 되었고, 배송비 1,5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실제 정가보다 1~2만 원 정도만 비쌌기 때문에 크림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인기 많은 신발은 정가의 2배에서 많게는 6배까지 비싸게 팔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뉴발란스 990, 크림 신발 구매

그래서  희귀한 신발은 슈테크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크림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일반적인 배송보다도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는데요, 판매자에서 구매자로 바로 배송되는 것이 아니라 검수를 거쳤다오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구매 후 신발을 수령하기까지 8일이나 걸렸습니다. 미리 크림에서 신발을 검수해서 보관하고 있다가 구매 요청 시 구매자에게 바로 배송이 된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뉴발란스 990, 크림 신발 구매

크림을 이용해서 신발을 구매하게 돼서 검수절차를 거쳐야 하는 것 때문에 배송이 많이 늦었지만, 포장은 정말 깔끔하게 왔습니다. 크림에서 전문가가 체계적인 검수를 했다는 메모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전문가에 의해 검수를 해서 품질에 이상이 없으니 별도로 직접 확인하지 않아서 편한 점은 있는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990, 크림 신발 구매

뉴발란스에 대해 잠깐 찾아본 바로는 US와 UK 라인으로 1906년 이후 뉴발란스 기원과 장인 정신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는 모델로 made 라벨은 미국과 영국 내 최소 70% 이상의 노동력과 제조력을 기여했을 때에만 붙여질 수 있다고 하네요.

 

 

그중 뉴발란스 990 v5 모델은 2019년 출시된 뉴발란스의 상징적 모델로 쿠셔닝과 충격흡수가 뛰어난 테크 놀러지인 인캡과 애브조브 미드솔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직접 신발을 신었을 때도 발이 편한 것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나이키 신발을 260cm를 신는데, 뉴발란스 990도 260cm를 신었는데 딱 맞았고 정사이즈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990, 크림 신발 구매

크림을 이용해 뉴발란스 990을 구매하게 되어서 가족 모두 커플 신발을 모을 수 있었고, 외출할 때 같은 신발을 신고 가는 것을 아이가 좋아해서 이제는 가족 모두 똑같은 신발을 구매할 계획입니다. 크림은 가격이 정가보다 높고, 배송이 늦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좋아하는 신발이 크림에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을 수 없을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한 번쯤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가족 신발로 덩크로우 범고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나이키 드로우 방법 / 드로우 당첨 후기

나이키 드로우 방법 / 드로우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올해 8월 중순부터 나이키 드로우가 있을 때마다 응모를 신청하고 있는데요, 20번째 도전만에 드디어 드로우에 첫 당첨

manttang0218.tistory.com

 

 

bmw 차키 배터리 교체 방법

 bmw 차키 배터리 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부터 차량 계기판에 차량 키 배터리 소모됨이라는 안내문구가 떠서 교체시기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전에 배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