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이키 드로우 방법 / 드로우 당첨 후기

by 만땅애비 2021. 11. 4.

나이키 드로우 방법 / 드로우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올해 8월 중순부터 나이키 드로우가 있을 때마다 응모를 신청하고 있는데요, 20번째 도전만에 드디어 드로우에 첫 당첨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족 3명에서 나이키 드로우에 참여를 했었고, 3명이 드로우를 신청한 것을 감안하면 60번의 도전 끝에 첫 당첨이라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생각보다 당첨되는 분들이 나오는 것을 보면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참여를 하는 것이 당첨으로 가는 지름길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나이키 드로우 방법

드로우로 구매한 신발이라서 그런지 신발 박스도 보통 나이키 매장에서 살 때보다 좋아 보였습니다. 

 

 

* 드로우 일정 확인 및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나이키 신발 드로우(DRAW) 응모 및 재판매(리셀)하는 방법 - 슈테크 추천

나이키 신발 드로우(DRAW) 응모 및  재판매(리셀)하는 방법 - 슈테크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키 드로우의 인기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 이유는 당첨만 되면 다시 재판매하는 방법으로 슈테크

manttang0218.tistory.com

 

 

나이키 리셀(슈테크) 후기

나이키 드로우 방법

나이키 드로우 당첨 후에는 크림이라는 홈페이지에서 재판매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판매할 모델을 검색한 후, 해당 모델은 클릭해서 들어가면 사이즈별 구매가와 판매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드로우를 신청하기 이전에 크림 홈페이지에서 어떤 사이즈가 가격이 높은 지를 먼저 확인하고, 드로우를 신청하는데요. 신고 싶은 신발은 본인의 사이즈에 맞게, 재판매하고 싶은 신발은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좋겠죠. 

 

나이키 드로우 방법

제가 당첨된 신발은 사카이라는 신발인데요, 디자인과 색깔이 조금 화려해서 저와는 안 어울리는 것 같아서 리셀을 결정하였습니다. 상기 사진은 사이즈별 재판매 가격을 크림에서 확인한 모습입니다.

 

 

당첨 당시의 현재의 가격과 다른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수요와 공급에 따라 가격이 수시로 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확인한 바로는 당첨 발표 후 1일 이내가 가장 가격이 높았습니다. 신발 종류 및 사이즈 등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드로우 방법

크림 홈페이지에서 크림의 관련 정책들을 확인하고 최종 판매를 선택하면 카톡으로 판매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일 이내로 크림 검수센터로 선불 택배를 보내고 나면,  검수를 받은 후 판매금액을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드로우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신청을 해본다면 드로우에 누구나 당첨될 수 있으꺼라 생각됩니다. 핸드폰으로 신청이 되기 때문에 쉽게 드로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사용처 : 네이버페이, SK 페이포인트 전환 방법

문화상품권 사용처 : 네이버페이, SK 페이포인트 전환 방법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문화상품권을 받게 되어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하다 괜찮은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보통은

manttang0218.tistory.com

 

 

달러 투자 방법(환테크) - 예금, ETF, RP, 외화발행어음 비교

달러 투자 방법(환테크) - 예금, ETF, RP, 외화발행어음 비교 달러 투자 이유는? 기축통화인 달러는 오랫동안 안정적인 자산이었으며, 주식 등 보유하고 있던 자산이 붕괴될 때 또는 불황이 찾아올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