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벨트, 몽블랑 벨트 가죽교체 후기 - 셀러리아 호환 제품

by 만땅애비 2021. 11. 10.

남자 벨트, 몽블랑 벨트 가죽교체 후기 - 셀러리아 호환 제품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쓰는 몽블랑 벨트를 7년 정도 사용을 했는데요,  너무 낡아서 새로 구매를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검색을 하다 기존에 쓰고 있던 몽블랑 벨트에 호환이 되는 제품을 찾게 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몽블랑 벨트는 일명 하정우 벨트라고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더 테러 라이브' 영화에서 하정우가 쓰게 되면서부터 유명해졌습니다. 몽블랑 벨트의 모델명은 38157 제품이고,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몽블랑 벨트 38157

몽블랑 벨트는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도 구매한 가능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인터넷으로 구매 시 가격은 약 18만 원이 최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저는 기존 바클은 그대로 쓰고 호환되는 가죽을 찾아서 바꾸기로 결정을 했는데요, '셀러리아 디 파르마'라는 제품입니다. 

 

 

몽블랑 벨트 가죽교체

셀러리아 디 파르마 U팁 벨트 가죽을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를 했습니다. 실제 백화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배송을 받았을 때는 배송 박스 안에 현대 백화점의 쇼핑백과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실제 백화점에서 구매한 것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포장이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셀러리아 벨트는 이태리 가죽을 사용했다고 적혀있네요. 

 

몽블랑 벨트 가죽교체

셀러리아 디 파르마의 최대 장점은 아무래도 경제성일텐데요, 기존에 쓰던 제품을 AS를 받으려면 기존 가죽 벨트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145천 원의 비용으로 벨트 가죽 교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셀러리아 제품은 2개의 스트랩을 포함해서 약 41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1/3의 비용으로도 벨트 가죽 교체가 충분히 가능합니다. 

 

 

몽블랑 벨트 가죽교체

몽블랑 가죽벨트 38157 제품과 셀러리아 가죽의 생김새는 전문가가 아니라면 육안으로 다른 점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가죽은 기존 몽블랑 벨트와 비교해보면 약간 질긴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제 눈으로 봤을 때는 모두 같아 보이네요. 벨트 가죽 교체방법은 기존에 있던 바클을 빼서 새로운 가죽에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길이는 기존 쓰던 벨트에 맞춰 가위로 자르기만 하면 됩니다. 경제성을 고려하신다면 셀러리아 벨트 제품이 정말 좋은 것 같고, 몽블랑 벨트를 사용하다 가죽이 낡아지게 된다면 해당 제품을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아이가 타요버스 만화를 좋아해서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지난 주말에 호캉스로 가족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호캉스로 가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