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국민간식, 신제품 홀맨 단호박 치즈 호빵, 민트초코라떼 우유 후기

by 만땅애비 2021. 10. 16.

국민간식, 신제품 홀맨 단호박 치즈 호빵, 민트초코라떼 우유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겨울철 국민간식인 호빵 신제품이 출시되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편의점에 아이 간식을 사러 갔다가 눈에 띄는 호빵이 있어 사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호빵을 좋아해서 겨울만 되면 자주 사 먹는 간식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보통은 팥 호빵을 제일 좋아해서 제일 많이 먹지만, 2000년대 추억의 캐릭터였던 홀맨을 활용해서 꿀 씨앗 호빵, 단호박 치즈 호빵, 구름 소다 호빵 이렇게 3종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국민간식, 호빵 & 우유

홀맨 단호박치즈 호빵의 영양정보는 1개당 나트륨 220mg, 탄수화물 43g, 당류 11g, 콜레스테롤 5mg, 지방 6g, 포화지방 3.3g, 단백질 5g이 들어있습니다. 호빵 뒷면을 보니 조리법이 이렇게 다양한 지 처음 알게 됐네요. 옛날에는 제일 간편하게 접시도 없이 호빵 한 개만 전자레인지 넣고 돌려먹고 했었는데, 찜솥, 보온밥솥, 에어프라이어에서도 호빵 조리가 가능하네요.

 

 

조리법에 따라 맛도 달라질 것 같네요. 찜으로 하면 호빵이라기보다 찐빵에 가까워질 것 같고, 기름을 발라서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를 하면 겉은 바싹해진다고 하니 중국집에서 파는 튀긴 꽃빵 같은 느낌이 날 것 같네요. 취향에 따라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제일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었습니다. 

 

삼립호빵 홀맨 단호박치즈

가격 : 4,200원

구매처 : GS25 편의점

 

국민간식, 호빵 & 우유

보통의 팥 호빵은 4개입인데, 홀맨 단호박 치즈는 3개이었습니다. 팥 호빵은 3,000원대인 것은 감안하면 조금 더 비싼 가격이라고 볼 수 있네요. 어느덧 호빵이 새로운 맛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나가면서 고급 간식으로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개당 1,000원이 넘으니깐 붕어빵보다는 훨씬 고급 간식이 되었네요.

 

국민간식, 호빵 & 우유

홀맨 호박크림치즈 호빵의 맛은 호박을 찐 맛에 약간 달달한 크림치즈 맛이 났습니다. 많이 달지는 않는 편이고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다는 것보다는 먹을만하다는 정도였습니다. 역시 호빵은 제 기준으로 팥 호빵이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새로 출시한 제품이니 한번쯤 직접 맛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추운 날 따뜻한 호빵과 우유를 함께 먹는다면 든든한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호빵을 사면서 민트 초코에 커피 맛까지 나는 우유가 있길래 함께 먹기 위해서 사 왔는데, 혼자 먹는 것보다 우유와 함께 먹을 때가 더 맛있었습니다. 민트 맛은 호불호가 심해서 민트 좋아하시는 분께만 추천드립니다. 

 

국민간식, 호빵 & 우유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코코아와 비슷한 색상이었고,  영양정보는 나트륨 130g, 탄수화물 34g, 당류 31g, 지방 8g, 포화지방 4.5g, 콜레스테롤 17mg, 단백질 6g으로 구성되어 있고 용량은 300ml이고 칼로리는 230kcal입니다. 민트초코라떼는 커피 맛보다는 초코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민초단 & 커피 입문자용이라고 하니 껌맛나는 민트를 도전해보고 싶은 분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가격 : 1,500원

구입처 : GS25 편의점

 

국민간식, 호빵 & 우유

저는 주말에 아침대용으로 홀맨 호빵과 민트초코라떼 우유를 함께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다. 다만, 두 제품 모두 달달한 제품이라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께는 비추천드려요. 예전에 비하면 호빵 크기가 많이 줄어든 것도 같은데, 우유와 함께라면 아침 식사대용 간편하게 먹기에도 충분할 것 같네요.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거제도 당일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구경하기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manttang0218.tistory.com

 

 

[여행] 부산 송도 암남공원 산책 추천 - 공룡, 전망대, 케이블카 하늘 공원

[여행] 부산 송도 암남공원 산책 추천 - 공룡, 전망대, 케이블카 하늘 공원 7월 3일부터 장마기간 시작이라서 당분간은 외출을 못하겠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갑자기 주말에 비가 그쳤고, 이때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