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락토핏에서 만든 유아, 어린이 간식 유산균 락토조이 구미젤리 후기

by 만땅애비 2021. 9. 21.

락토핏에서 만든 유아, 어린이 간식 유산균 락토조이 구미젤리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이가 약 30개월쯤 됐는데요, 언제부턴가 어린이집을 다니고 나서부터인지 사탕이나 젤리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젤리를 워낙 좋아해서 매일 찾는 편인데, 마이쮸, 마이구미, 츄파춥스, 하리보까지 자주 먹고 있는 편입니다.  건강에 문제가 될까 봐 걱정을 하면서도 워낙 때를 쓰고 하니 어쩔 수 없이 줄 때가 많아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금 더 괜찮은 젤리를 찾다 종근당에서 나오는 유산균 젤리인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알게 되었고,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갔다가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유아 간식, 락토조이 구미젤리

락토조이 구미젤리 믹스

가격 : 13,390원

구입처 : 코스트코 홀세일 망미점

용량 :  600g(24봉지) 

맛 : 복숭아 맛, 망고 맛

칼로리 : 80Kcal(25g 기준, 1봉지)

 

락토조이 구미젤리의 영양정보(복숭아 맛)는 나트륨 6mg, 탄수화물, 21g, 당류 13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맛에 따라 영양정보가 조금씩 상이한 면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먹는 젤리에 비해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 배양 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0.2%가 들어있어서 큰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작은 봉지에는 25g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마이구미와 영양을 비교를 해보면 한봉지 기준(66g)으로 222Kcal, 당류 40g, 탄수화물 47g, 단백질 5g 등이 들어있네요. 락토조이 구미젤리와 마이구미를 1g으로 환산해서 당류만 비교했을 때는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당류 0.52g이고, 마이구미가 0.67g입니다. 영양정보 상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아이 간식, 락토조이 구미젤리

락토조이 구미젤리 한 봉 지안으로 조그마한 봉지로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이 9월이고 내년 7월까지로 약 1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복숭아 맛과 망고맛 모두 봉지 안에는 7개의 젤리가 들어있었습니다. 다른 젤리에 비해 한 봉 지안에 들어있는 개수가 적어서 아이한테 조금 덜 먹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봉지가 작고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잠깐 외출할 때 들고나가기 편할 것 같습니다. 

 

아이 간식, 유산균 젤리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별, 원, 세모, 네모, 하트 모양 등으로 되어있어서 아이하고 모양 맞추기를 하면서 먹이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젤리를 직접 먹어봤는데, 단맛은 편의점에 파는 일반적인 마이구미 젤리와 거의 비슷하게 맛있었고, 곰돌이 젤리로 유명한 하리보보다는 약간 더 달달한 것 같습니다. 아이 입맛에도 맛있었는지 엄청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해서 추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맛은 없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 배양 분말이 함유된 것 외에는 일반적인 젤리와 비슷한 것 같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많이 먹기보다는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다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재밌게 구경하며 놀고 왔는데요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지난 주말에 호캉스로 가족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호캉스로 가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