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스마스 선물, 코스트코 장난감 종류, 가격 정리

by 만땅애비 2021. 12. 22.

 크리스마스 선물, 코스트코 장난감 종류,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아이 선물을 위해 뭘 살지 고민하다가 코스트코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은 부산 망미동에 위치한 코스트코 부산점이고, 한쪽에 장난감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장난감들이 많지는 않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이라고 해서 추가적으로 장난감을 더 많이 진열해놓거나 하는 것은 없어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장난감

코스트코 부산점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위치 : 부산 수영구 구락로 137

전화 : 1899-9900

 

 

 

코스트코에서 파는 장난감 중에서 제일 눈에 들어왔던 것은 아이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은 레고였는데요, 6종류 정도의 레고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레고 시티 해양탐사선은 159,900원, 야생동물 구조 캠프는 106,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아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해양탐사선보다는 야생동물이 괜찮을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코스트코 장난감

아직 아이가 유아라서 레고를 갖고 놀 나이는 아니지만, 같이 앉아서 만들고 함께 상황극을 하면서 놀면 아이가 좋아하는 것 같아서 동물이 있는 레고가 더 낫겠다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야생동물 구조 캠프에는 사자, 코끼리, 원숭이, 비행기, 자동차 등 다양한 레고들이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요즘 TV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쿠파 성 보스 성과 쉐보레 자동차 모형을 하고 있는 레고 스피드 챔피언이 있었습니다. 쿠파 성 보스전 레고는 134,900원, 스피드 챔피언은 51,900원에 판매히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장난감

레고 종류가 1개 더 있었는데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레고 서퍼 비치가 6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아가 가지고 놀기 좋은 피셔프라이스에 동물 친구들 감각 발달놀이가 44,970원, 빅 펀 토이 트리오가 29,970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피셔 프라이스는 유아 장난감으로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용연령은 6개월 또는 9개월 이상이라고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콩순이 가게 놀이 세트와 너프 장난감 총도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장난감

아이들이 소근육을 발달 시킬 수 있는 플레이도 찰흙놀이(50개입)가 14,690원, 아이클레이 세트가 244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크래욜라의 펫 스크러비 세트가 34,990원, 타이거 물감놀이 세트가 22,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스티커 북 세트도 엄청 많이 있었는데요, 아이 연령이나 취향에 맞게 장난감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장난감

코스트코에서 마지막으로 구경했던 장난감은 애착인형으로 많이 쓰는 젤리켓의 토끼 인형이 33,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장난감을 실컷 구경도 하고 레고를 한 개 구매 왔는데요,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서 집 근처 코스트코를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난감 전문 매장이나 토이저러스 보다는 장난감 종류는 확실히 작지만, 괜찮은 제품들이 할인도 하는 부분이 있어서 최저가인지 확인 후 구매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실제 제가 매일 1알씩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성피로를 달

manttang0218.tistory.com

 

 

이색 체험,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후기 - 부산 아이와 갈만한곳

이색 체험,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후기 - 부산 아이와 갈만한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서 아이와 함께 색다르게 놀 수 있는 곳인 헬로 밀가루를 다녀왔습니다. 헬로 밀가루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