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제품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후기

by 만땅애비 2022. 1. 31.

제품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편의점을 방문했다가 신제품 라면을 발견해서 바로 하나 사갖고와서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입맛에 맞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뚜기에서 출시한 순두부 진짬뽕인데요, 진짬뽕이 처음 나왔을 때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컵라면에 비해 약간 비싼편이었는데, 국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별로 아깝다는 생각을 하지 않게되더라고요. 

 

순두부 진짬뽕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구입처 : 미니스탑 편의점 

기격 : 2,300원

용량 및 칼로리 : 115g / 475Kcal

 

순두부 진짬뽕

순두부 진짬뽕의 용량이나 칼로리는 다른 라면한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순두부 진짬뽕 안에는 면과 후레이크, 액체스프, 순두부 블럭이 들어있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하게 액체스프를 넣은 후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 700W를 기준으로 2분 30초간 조리 후 마지막으로 순두부 블럭을 넣고 저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순두부 블럭은 계란처럼 약간의 노란색을 띠고 있었고 뜨거운 물에 금방 풀렸습니다. 

 

순두부 진짬뽕

순두부 진짬뽕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1,790mg, 탄수화물 68g, 당류 3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10g, 칼슘 113g이 들어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1일 나트륨 섭취 기준량이 2,000mg인 것을 감안하면 컵라면을 모두 먹으면 다른 음식은 건강을 위해 저염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순두부 진짬뽕

순두부 진짬봉과 함께 사온 김밥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국물이 순두부가 들어가있어서 짬뽕의 매운 맛을 잘 잡아주는 편이었고, 순두부 때문에 약간은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짬뽕 면이라서 일반 컵라면 보다는 약간 굵은 면발이라서 땡땡하고 식감이 좋은 편이었습니다. 술먹은 다음에 따뜻한 국물로 숙취를 하는 편인데, 순두부의 부드러움과 짬뽕의 얼큰함으로 숙취 해소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국물은 진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만 빼고는 대부분 만족하는 컵라면이었던 것 같네요.  


 

 

아름다운 가게 기부방법, 물품 기부 후기 - 연말정산 혜택

 아름다운 가게 기부방법, 물품 기부 후기 - 연말정산 혜택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흔히 집에서 보관하고 있는 물건 중 상태가 괜찮지만,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이 있을 텐데요, 그 물품들

manttang0218.tistory.com

 

 

[정리] 코스피, 코스닥 차이점 간단 정리 - 주식 공부!

코스피, 코스닥 차이점 간단 정리 - 주식 공부! 📊 코스피(종합주가지수) 유가증권시장본부에 상장된 종목들의 주식 가격을 종합적으로 표시한 수치이며, 시장전체의 주가 움직임을 측정하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