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가성비 좋은 10달러 스테이크 레스토랑, 기장 맛집 코지하우스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12.

가성비 좋은 10달러 스테이크 레스토랑, 기장 맛집 코지하우스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로 유명한 코지하우스를 갔다 왔는데요, 이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식당이었는데, 드디어 오늘에서야 식사를 하고 왔네요.  코지하우스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올해 6월쯤 새로 오픈한 미식일상이라는 F&B(푸드 엔 베버리지)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미식일상 안에는 괜찮은 식당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식당이 엄청 깨끗했고,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식사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기장 맛집, 미식일상 내 코지하우스

코지하우스(COZY HOUSE)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6:00 ~ 17: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산 48-1 2층 

 

 

코지하우스는 호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10달러 스테이크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기존의 격식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와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우천 시에 식당 바닥에 물기가 있을 때 좀 미끄러워서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았습니다.

 

 

기장 맛집, 미식일상 내 코지하우스

코지하우스에는 파스타부터 스테이크, 필라프,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메뉴들이 1만 원 이하 또는 약간 높은 수준으로 가성비는 괜찮았습니다. 스테이크를 10달러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일이죠. 음식 비주얼도 좋아서 더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습니다. 코지하우스의 베스트 메뉴는 10달러 스테이크, 새우 로제 파스타,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 하와이안풍 로코모코 등이 있었습니다. 제 눈에는 전 메뉴 다 맛있게 보이네요. 

 

코지하우스 메뉴 및 가격

새우 로제파스트 : 13.9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 : 12.9

하와이안풍 로코모코 : 11.9

페페로니 피자 : 10.9

 

기장 맛집, 미식일상 내 코지하우스

저희 가족은 10달러 스테이크, 차돌박이 필라프,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 필라프 위에는 맛있는 치즈가 뿌려져 있었고, 페퍼로니 피자는 약간 매콤하면서 빵이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서 특이하고 맛있었습니다. 피자 끝부분의 퍽퍽한 빵을 먹는 느낌이 아니고 후렌치파이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피자 크기는 작지만, 저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기장 맛집, 미식일상 내 코지하우스

필라프와 피자가 먼저 나오고 마지막으로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것보다는 식감이 좋은 고기였습니다. 그런데 메뉴판에는 160g의 스테이크가 나온다고 적혀있었지만, 실제는 양이 작아 보였습니다.

 

 

크게 잘라먹는다면 4~6번 정도 먹으면 되는 양이었습니다. 그래도 홀그레인 소스와 버섯, 파프리카, 양파 등이 함께 나와서 같이 곁들여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기장 맛집, 미식일상 내 코지하우스

스테이크가 약간 느끼한 것도 있었는데, 할라피뇨가 있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스테이크를 10달러에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볼 수 있네요. 스테이크를 좋아하시거나 많이 드시는 분이면 더블스테이크를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가지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해서 3개 메뉴나 시켰는데, 모두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른 맛있는 메뉴도 많아서 다음에 또 밥 먹으러 가봐야 할 것 같네요.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얼마 전 2021.7.3에 부산에도 루지가 오픈했는데, 그동안 장마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못 가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이제야

manttang0218.tistory.com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다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재밌게 구경하며 놀고 왔는데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