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키즈 놀이방, 아이와 가기 좋은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식당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10.

키즈 놀이방,  아이와 가기 좋은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식당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정관에 갔다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식당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관 신도시 안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라라코스트 정관점입니다. 전국적으로 약 100개 정도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인데요, 이런 식당이 있는 줄 이제 알게 됐네요. 어린이 추천 메뉴도 있고, 놀이방도 있어서 저처럼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가실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라라코스트 부산정관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21:00

위치 :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5-3 제일타워2 3층 

전화 : 051-722-3230

주차장 여부 : 주차장 있음(건물 지하주차장) 

 

 

 

 

 

라라코스트는 아웃백이나 빕스 같은 느낌의 패밀리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생각보다 라라코스트 정관점은 매장 규모가 컸고, 아이와 함께 온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유니폼을 똑같이 갖춰 입고,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라라코스트 정관점은 생긴 지 조금 오래됐는지 식당 내부와 화장실은 깔끔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루 날 잡아서 대청소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문뜩 들긴 했습니다. 아무래도 식당이 오래되다 보면 깨끗하게 유지되기 힘든 부분도 있긴 하죠.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라라코스트의 메뉴 구성은 필라프,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파스파 등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있을만한 메뉴는 전부 있는 듯 메뉴판 페이지가 5장 이상 됐던 것 같습니다. 인기 있는 메뉴는 해물 스파이시 필라프, 삼겹살 스테이크, 스파게티 종류를 많이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 가족은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먹기 위해서 어린이 추천 메뉴에서 불고기 필라프(순한 맛) 1가지를 선택했고, 바베큐 폭립을 추가적으로 주문했습니다. 필라프는 양이 많지 않았지만, 바베큐가 양이 많아서 성인 2명에 아이 1명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별도로 주문을 할 필요 없이 탄산음료 기계가 있어서 양 제한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라라코스트 메뉴

패밀리 레스토랑인 것을 감안하면 아웃백이나 빕스와 비교적 볼 때 비교적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이었고, 그렇다고 모든 메뉴가 가성비 좋은 가격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대신 스테이크 가격은 진짜 착한 것 같네요. 이번에 스테이크는 주문을 안 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라라코스트 메뉴 & 가격 

목살 필라프 : 9.9

해물 스파이스 필라프 : 12.9

까르보나라 리조또 : 10.9

삼겹살 스테이크 : 12.9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라라코스트의 바베큐 폭립은 아웃백에서 파는 베이비 백립과 모양, 맛이 비슷했습니다. 다만, 메인 메뉴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의 차이가 있네요. 아웃백에서는 사이드를 변경할 수 있고, 양이 좀 더 많았던 것 같았는데, 라라코스트는 그런 것 없었습니다. 바베큐 폭립 위에 뿌려지는 소스는 아이와 같이 먹기 위해서 조금만 뿌려달라고 해서 소스 양을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어린이 메뉴에 있었던 불고기 필라프는 브로콜리와 불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이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약간은 달콤한 편이라서 아이가 먹기에도 좋아보였고,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잘 다져져 있어 질기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식사하실 분은 아이 메뉴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

그리고 라라코스트의 최고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아이 놀이방이 미련되어 있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아이가 놀이방에서 놀 수 있을 때 편하게 식사할 수 있죠. 놀이방 문안 쪽으로는 두더지 게임기와 장난감을 뽑는 뽑기 기계가 있었습니다. 라라코스트 부산 정관점은 주차가 편하고, 아이와 함께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을 하늘 코스모스, 가족 나들이 해운대 수목원, 양떼 목장?

가을 하늘 코스모스, 가족 나들이 해운대 수목원, 양떼 목장?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추석을 맞아 해운대 수목원에 산책을 갔다 왔는데, 괜찮은 곳이라 생각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슈돌 나온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본치즈어리 -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슈돌 나온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본치즈어리 -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아이와 함께 울산 울주군에 있는 본치즈어리를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 약 1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