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가성비 좋은 숨은 부산 서면 맛집, 소고기 맛집 들녘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6.

가성비 좋은 숨은 부산 서면 맛집, 소고기 맛집 들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랜만에 서면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한 10년전쯤 알게 된 서면에 위치한 숨은 맛집인 들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간 식당인데, 여전히 그 위치 그대로 장사를 하고 있는 것을 보니 여전히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들녘 메뉴도 딱 1개만 있고, 메뉴는 소갈빗살 전문점입니다. 미국산 소고기라서 가성비도 좋고, 양념 갈비라서 양념이 정말 맛있기도 한 곳입니다. 

 

부산 서면 맛집, 들녁

 

들녘

영업시간 : 매일 11:30 ~ 00:3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25

전화 : 051-808-2462

 

 

들녘 식당 앞마당에 테이블이 있어서 겨울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밖에서 드시는데요, 개인적으로 원형으로 된 테이블에 고기를 구워먹는 것을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식당 중에 한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회식을 하시는 분들이 드물지만, 회식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식당은 실내, 실외 모두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편하신 곳에 앉아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부산 서면 맛집, 들녁

들녘 메뉴는 단일 메뉴인데요, 고기는 소갈비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단일 메뉴만 하는 식당은 맛집이죠. 10년전부터 알게 된 곳이지만, 지금까지 맛없다고 하신분은 아직 못봤던 곳입니다. 그만큼 지인분들에게 소개를 해주면 맛에 대해서는 만족해하시곤 했네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이전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올랐습니다. 제 기억으로 1인분에 9,900원 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11,000원까지 가격이 오른 것 같습니다. 

 

들녁 메뉴 & 가격 

소갈빗살(미국산) : 11,000원

국수 : 3,000원

된장찌개 : 1,000원

 

부산 서면 맛집, 들녁

들녘 상차림은 보통의 고깃집과 비슷한 수준이며, 파절이, 무채, 양파, 상추, 고추 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아서 숯불에 올라오는 고기 한 점에 소주 한잔을 하면 진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소고기 양념은 간장 양념으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고기가 부드럽고 숯불에 굽기 때문에 숯향도 약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반찬 없이도 파절이와 고기 한 점을 싸 먹을 때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부산 서면 맛집, 들녁

육안으로 볼 때 한우처럼 마블링이 뛰어나 보이거나 그런 점은 없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지 궁금하네요. 양념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술안주로 정말 좋은 소갈빗살인 것 같습니다.

 

 

고기를 다 먹고 나면 항상 국수를 먹곤 하는데요, 깜박하고 사진을 못 찍어서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따뜻한 잔치국수와 비슷합니다. 국수도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는 것은 아닌데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들녘을 가신다면 고기를 드시고 국수까지 함께 드셔 보길 추천드립니다. 성인 5명에서 술과 고기에 국수까지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도, 11만 원 정도 나왔네요.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부산 서면 맛집, 들녁


 

 

두툼해서 식감 좋은 서면 숨은 맛집, 한우 암소구이 뚜꺼비 리뷰

두툼해서 식감 좋은 서면 숨은 맛집, 한우 암소구이 뚜꺼비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정말 오랜 만에 지인과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는데요, 부산 서면에 위치한 한우 등심 맛집 두꺼

manttang0218.tistory.com

 

 

가을 하늘 코스모스, 가족 나들이 해운대 수목원, 양떼 목장?

가을 하늘 코스모스, 가족 나들이 해운대 수목원, 양떼 목장?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추석을 맞아 해운대 수목원에 산책을 갔다 왔는데, 괜찮은 곳이라 생각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