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푸짐한 밥상, 맛찬들 왕소금구이 리뷰 - 서면 삼겹살 맛집

by 만땅애비 2022. 2. 21.

푸짐한 밥상, 맛찬들 왕소금구이 리뷰 - 서면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서면에 위치한 맛찬들 왕소금구이를 갔다 왔습니다. 서면에서 정말 유명한 삼겹살 음식점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녁 시간이 되면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기도 한 곳인데, 그나마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적어서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점심으로는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네요. 맛찬들은 2층 식당의 규모로서 얼마 전에 인테리어를 새롭게 해서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서면 맛집, 맛찬들

 

맛찬들 왕소금구이 부산서면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가길 24-3

전화 : 051-808-6088

주차장 :  없음 

 

 

 

 

맛찬들은 부산에서 서면에도 있고, 동래점에도 있지만, 서면점이 유난히 더 장사가 잘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찬들의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 사인이 한가득 있었는데요, 육안상으로 볼 때 이 매장을 방문해서 사인은 한 것 같지가 않았고, 스캔본으로 진열이 되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맛찬들로 정말 많은 유명인들이 식사를 하고 갔네요. 

 

 

서면 맛집, 맛찬들

맛찬들의 특징은 2명의 명인이 힘을 합쳐서 음식을 만들었다는 건데요, 돼지고기와 장아찌 반찬이 만나서 맛있는 조합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가격은 돼지고기를 감안하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반찬들이 너무 잘 나와서 어느 정도 타협이 되는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맛찬들의 생목살과 생삼겹살은 가격은 12천 원이고, 특수부위 모둠은 38천 원입니다. 

 

서면 맛집, 맛찬들

맛찬들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백김치, 새우젓, 갓김치, 겨자 무채, 콩나물 무침 등 고기랑 먹으면 잘 어울리는 반찬들로 나오는데요, 밥과 고기, 반찬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맛찬들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고, 불판의 온도가 적당히 올라가면 열 체크 후 고기를 구워주었습니다.  

 

서면 맛집, 맛찬들

고기에 곁들어서 먹는 백김치와 새우젓도 노릇노릇하게 함께 먹을 때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은 짭조름하면서도 식감이 좋은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콩나물 무침도 적당히 새콤하면서도 맵지 않게 간이 잘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적당한 비계와 함께 있는 고기라서 정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서면 맛집, 맛찬들

맛찬들 부산 서면점에서는 런치메뉴는 별도로 없고, 고기를 주문하면 2인분의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별도로 추가할 수 있는 공깃밥이 없어서 3명을 가더라도 2인분의 돌솥밥만을 먹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밥그릇에 밥을 옮겨 담으니 3 공기는 나와서 약간 많은 2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성인 남자 3명에 삼겹살 3인분에 명태 회막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서면 맛집, 맛찬들

명태회막국수가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돌솥밥 2인분에 막국수까지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막국수는 비빔과 물 막국수를 둘 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면이 2군데로 나눠서 있어서 한쪽면은 비벼먹고, 남은 막국수에 물은 넣어서 잘 섞여먹으면 되었습니다. 회막국수도 별미처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으로 고기를 구워 먹기에는 약간 생소할 수 도 있지만, 고기를 구워 먹는 것도 든든해서 정말 좋은 식사가 될 것 같네요.  

 


 

 

두툼해서 식감 좋은 서면 숨은 맛집, 한우 암소구이 뚜꺼비 리뷰

두툼해서 식감 좋은 서면 숨은 맛집, 한우 암소구이 뚜꺼비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정말 오랜 만에 지인과 저녁식사 자리를 가졌는데요, 부산 서면에 위치한 한우 등심 맛집 두꺼

manttang0218.tistory.com

 

 

쌀쌀한 겨울 한우 육개장, 숨겨진 부산진구 당감동 맛집 남촌 후기

쌀쌀한 겨울 한우 육개장, 숨겨진 부산진구 당감동 맛집 남촌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는데요,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맛있는 육개장 집이 있어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