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남천동 중국집, 부산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리뷰

by 만땅애비 2022. 3. 31.

남천동 중국집, 부산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가족 외식 겸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동화대반점을 갔다 왔습니다. 정말 오래된 중식당 중에 하나인데요, 남천동 KBS 방송국 옆에서 오랜 세월 동안 뚝하니 지키고 있는 중식당이고 그만큼 인기도 많고 유명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식당은 총 3층 규모로 되어있고, 큰 규모의 식당으로 배달이 안 되는 단점이 있지만 가족 외식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배달을 안 해도 이렇게 오랜 세월 동안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니 그만큼 맛집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남천동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동화대반점 

영업시간 : 11:00 ~ 21:00(매주 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4:30 ~ 17:00

전화 : 051-611-6686

위치 : 부산 수영구 수영로 427번길 11 신흥빌딩

주차장  : 있음

 

 

동화대반점 2층은 홀처럼 되어있었고, 3층은 여러 개의 룸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엄청 멋진 조상각 같은 작품이 있었고 중국을 대표하는 술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대만에서 유명한 금문고량주도 일반 고량주도 보이네요. 

 

남천동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식당 인테리어는 세월을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고, 복도를 두고 방처럼 되어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는 한자로 된 액자들이 많이 걸려있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요, 가게 입구에 몇 가지 대표가 될만한 메뉴인지 평소 중국집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깐풍 꽃게나 짜춘권은 이 집에서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남천동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동화대반점의 메뉴 책자는 제법 페이지수가 많았고, 수프류, 상어지느러미류, 야채류, 냉채류, 생선류, 해삼 전복류, 새우류, 소고기류, 닭고기류, 돼지고기류, 잡품류, 만두류, 식사류로 구분되어 있었는데 무려 메뉴가 약 95가지가 있었습니다. 레시피를 다 외우겠도 엄청 힘들 것 같은데 정말 주방장님 대단한 것 같네요. 저희 가족은 언제나 중식집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메뉴를 먹는 편인데, 오늘도 어김없이 짜장면, 짬뽕, 아기가 먹기 위한 새우볶음밥,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남천동 중식 맛집. 동화대반점

동화대반점 메뉴가 약 95개나 되는데, 이름만 보고는 맛을 알 수가 없어서 가장 기본적인 것만 먹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메뉴를 먹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후식으로 맛탕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먹는 메뉴의 음식 가격은 짜장면 7,500원, 짬뽕 1만 원, 새우볶음밥 1만 원, 돼지고기 탕수육 소자 22천 원이었습니다. 중식 메뉴가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한 가족 외식으로 좋은 것 같고, 아직 동화 대반점 안 가보신 분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산 롯데월드 정보, 후기

부산 롯데월드 정보,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안에 롯데월드가 드디어 개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식 개장일은 2022년 3월 31일이고, 운이 좋게 프리 오픈티켓

manttang0218.tistory.com

 

 

제과제빵 명장, 기장 칠암사계 리뷰

제과제빵 명장, 기장 칠암사계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기장 일광에 있는 칠암사계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칠암사계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