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서면 밥집, '부산 초밥' 런치 리뷰 - 3만 원 초밥 코스

by 만땅애비 2021. 12. 3.

 서면 밥집, '부산초밥' 런치 리뷰 - 3만 원 초밥 코스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서면에 위치한 부산초밥에서 초밥세트를 먹게 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후문 근처에 위치해있고, 이 자리에서 식당을 운영한지도 제가 알기로는 10년 이상이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얼마 전 부산초밥은 리모델링을 해서 가게 안은 깔끔했고, 손님들도 점심식사를 위해 많이 있었습니다. 

 

서면 밥집, 부산초밥

부산 초밥

영업시간 : 매일 9:30 ~ 22: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66번길 16

전화 : 051-819-1688

 

 

 

부산초밥에서는 점심 특별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고, 복국, 대구탕, 연어덮밥, 통영 멍게비빔밥 등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멍게비빔밥과 초밥, 연어덮밥과 초밥, 물회와 초밥, 은복과 초밥 등이 있었습니다. 식당은 모두 2층으로 운영되고 있었고, 1층에는 일식 요리사 3분이 정성껏 요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서면 밥집, 부산초밥

저는 3만 원짜리 초밥 세트를 먹었고, 처음으로 나왔던 애피타이져는 계란말이, 무슨 알인지는 모르는 생선알, 호박이 나왔습니다. 3명에서 식사를 했는데, 1인당 1개씩 먹을 수 있도록 딱 3개만 나왔습니다.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겠지만, 처음 나올 때 1개밖에 주지 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손가락만 한 생선구이도 나왔는데요, 생선은 다행히 1인당 1마리씩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면 밥집, 부산초밥

부산초밥에서 생선을 다 먹어갈 때쯤 튀김도 나왔는데요, 튀김 종류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이 나왔습니다. 튀김도 1인당 1개씩만 먹을 수 있도록 한 접시만 나와서 새우튀김 1개, 고구마튀김 1개만 맛볼 수 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작게 나와서 마트 시식코너에는 먹는 것처럼 맛본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네요. 튀김도 1개만 먹을 수 있어서 그런지 튀김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면 밥집, 부산초밥

다음으로는 1인당 1 접시의 초밥이 나왔고, 총 2 접시가 나왔습니다. 3만 원짜리 초밥세트에 총 11개의 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개당 약 2,7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초밥 위에 올라가는 회는 생각보다 커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확실히 일반적으로 흔히 가는 결혼식 뷔페보다는 컬리티가 좋았습니다.

 

 

초밥 안에는 와사비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첫 번째로 받았던 초밥의 회는 모두 맛이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늦게 먹은 점심이라서 배가 고파서 너무 빨리 먹어서 그럴 수도 있고, 진짜 맛이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 되면 다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서면 밥집, 부산초밥

2번째로 나온 초밥은 더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나왔는데요, 새우, 연어, 조개, 소고기, 멍게 초밥이 나왔습니다. 제 취향으로는 소고기 초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진짜 좋아할 것 같지만,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해서 멍게 초밥은 별로였던 것 같네요. 순식간에 3만 원짜리 초밥세트를 다 먹어치웠는데요, 배를 채우기에는 약간 부족한 양이었습니다. 대구탕이나 하나 더 나온다면 더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초밥 11개를 끝으로 식사를 마무리했네요. 

 


 

 

부산 서면 맛집, 동죽조개, 매운 김치 조합 '대왕물총칼국수' 리뷰

 부산 서면 맛집, 동죽조개, 매운 김치 조합 '대왕물총칼국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왠지 금요일이면 회사에서 일을 하다가 점심시간이 되면 밥 말고 다른 특별한 음식을 가끔 먹

manttang0218.tistory.com

 

 

점심 식사 메뉴, 서면 맛집 수림식당 리뷰 - 가지만두 추천

점심 식사 메뉴, 서면 맛집 수림식당 리뷰 - 가지만두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점심식사를 위해 최근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에 위치한 새로 생긴 수림식당을 갔다 왔습니다. 점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