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 런치 리뷰 - 중화요리 추천

by 만땅애비 2021. 11. 27.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 런치 리뷰 - 중화요리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한 번씩 점심식사를 위해 가는 곳인 괜찮은 중국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쪽 근처 골목 안에 위치해있는 미미루라는 중식당인데요, 점심시간이 되면 언제나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모든 메뉴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인 음식들이 맛있는 식당이고, 개인적으로 집에서 흔히 배달해서 먹는 중국음식에 비해서도 괜찮은 편입니다. 

 

서면 중국집 맛집

 

서면 미미루

영업시간 : 월 ~ 토 11:30 ~ 02:00(일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가길 24-5

전화 : 051-817-8881

주차장 : 없음

 

 

 

미미루 중국집은 비교적 작은 편의 식당이지만 약간은 어두컴컴한 분위기에 현지 중국집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중식 음식과 칭따오 맥주 한잔하면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기도 하고요, 저녁에는 아직 와보지 못했지만 맛있는 요리와 함께 술 한잔하기에도 좋은 음식점 같았습니다.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 중국집은 어느 중국집과 비슷하게 메뉴가 다양하게 있고, 점심메뉴로는 짬뽕밥, 게살볶음밥, 자장면이 많이 나가는 편인 것 같습니다. 한 가지 특징이 있다면 식사류 메뉴에는 계란 프라이가 전부 올려져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계란 프라이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중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미미루를 방문하면 주로 볶음밥을 먹는 편인데, 볶음밥과 함께 계란국이 함께 나옵니다. 짬뽕 국물을 주면 더 좋을 텐데,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네요. 짜장 맛은 익숙한 짜장과 맛이 약간 틀린 것 같은데, 어떤 맛인지를 표현한다는 것이 정말 어려운 것 같네요. 드셔 보시면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미루 메뉴 & 가격

자장면 : 6.5

게살볶음밥 : 9.0

탕수육 : 중 1.8

깐풍기 : 2.3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에서 점심 메뉴로 게살볶음밥, 짬뽕밥, 우동,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은 함께 식사하는 지인분이 남자 성인 3~4명 정도면 중짜 하나 시켜서 1인 1 메뉴와 함께 나눠먹으면 배부르게 양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담아주는 그릇이 정말 맘에 들었는데요, 그릇 무늬들이 한국에서는 왠지 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 무늬라서 그런지 현지에서 먹는 중국 음식처럼 더 보였던 것 같습니다. 메뉴마다 사용하는 그릇이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서면 중국집 맛집

미미루의 탕수육은 바싹하거나 쫄깃한 느낌보다도 어느 정도 단단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정도였고, 달달한 전분 소스에 푹 찍어서 양파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식당 메뉴 이외에 주는 반찬은 단무지와 짜사이, 간 마늘이 나왔고, 간장에 간 마늘을 넣어서 탕수육을 찍어 먹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양산 핫플, 이쁜 정원 담은 '느티나무의 사랑' 양산 카페 리뷰

양산 핫플, 이쁜 정원 담은 '느티나무의 사랑' 양산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부산 근교인 양산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초대형 카페이자, 식물원 같은 느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서면 노포 맛집, 김치말이 팔미분식 리뷰 - 24시간 밥집

부산 서면 노포 맛집, 김치말이 팔미분식 리뷰 - 24시간 밥집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서 부산 서면에 위치한 팔미분식을 갔다 왔는데요, 생긴 지 엄청 오래됐는데도 여전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