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신세계 아울렛 푸드코트(식당가) 런치 후기 - 식당 정보

by 만땅애비 2021. 11. 30.

부산 신세계 아울렛 푸드코트(식당가) 런치 후기 -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 정관에 위치한 신세계 아울렛에 갔다 왔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 모아서 푸드코트가 있어서 메뉴 선정이 쉬울 것 같아서 방문했는데요, 어떤 음식점들이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와 있는 저희 가족으로서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고르기가 다소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 파는 만큼 선택하기가 쉬워서 편리한 점은 있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

부산 신세계 아울렛 푸드코트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0:30 / 토, 일 : 11:00 ~ 20:00

* 라스트 오더 : 월 ~ 금 20:00 / 토, 일 : 20:30

위치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정관로 1133 2층

 

 

 

 

 

정관 신세계 아울렛에 있는 식당가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맛이 괜찮은 것들만 모여있었는데요, 아울렛 주차장에서 3층으로 쭉 올라가면 또 하나의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 2층에는 테이스트 빌리지라는 식당가가 모여있습니다. 식당 종류는 햄버거를 파는 쟈니로켓부터 중식을 파는 차이나 가든까지 총 14개의 다양한 음식점이 있었습니다. 대부분 다 유명한 집이죠. 

 

 

쟈니로켓  / 죠스떡볶이 / 모모 스테이크 / 면식가 / 구슬 함박 / 르번미 / 류이젠 / 보글집 / 보노보노 덮밥 / 육칼 / 난카츠 / 차이나 가든 / 토끼정 / 풍원장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

보글집, 보노보노, 육칼, 난카츠 난우동, 차이나 가든은 한 곳에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해당 음식점에 가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테이블에서 먹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고, 그 외 음식점들은 해당 식당 앞에서 주문을 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토끼정과 풍원장은 별도로 식당처럼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별도 식당처럼 운영하는 곳이 좀 더 유명한 식당이겠죠.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푸트코트)

아이와 함께 먹을 메뉴를 찾다 선택한 것이 구슬함박 스테이크입니다. 오리지널 &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고, 소스가 부워진 것보다 아이에게는 소스를 찍어먹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별도로 달라고 했는데 다른 그릇에 담아주었습니다. 구슬 함박의 단점은 단품 메뉴가 없고 모두 세트 제품만 판매하고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푸트코트)

토끼정은 별도의 식당처럼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토끼정에서는 카츠, 스테이크, 파스트, 덮밥 같은 종류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고, 개인적으로 많은 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은 무난한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토끼정이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번호표를 꼽고 순서를 기다리기도 했었던 음식점이었는데, 지금은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푸트코트)

부산 기장에서 정말 유명한 풍원장도 있었는데요, 풍원장 한정식 등 음식점의 종류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울렛 안에는 풍원장 미역국 정찬만 있었습니다. 기장에 있는 풍원장 식당은 주말만 되면 차량 행렬도 정말 길게 이뤄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푸트코트)

그리고 또 눈에 띄었던 음식점이 있었는데요, 해물 철판 볶음면으로 유명한 면식가와 일본 라멘을 파는 멘무샤, 베트남 음식인 쌀국수를 파는 르번미가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식당 모두 들어가서 맛을 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들로 선택을 해야 해서 구슬 함박과 차이나 가든으로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신세계 아울렛 식당가

구슬 함박에서 시킨 돈까스 세트는 개인적으로 함박 스테이크보다는 돈까스가 더 맛있었고, 차이나 가든에서 시킨 새우볶음밥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백화점이나 아웃렛에 있는 식당가를 편의를 위해서 한 번씩 방문하는 편인데, 요즘에는 예전보다 음식의 맛과 컬리티가 많이 좋아진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문화예술마을, 흰여울 문화마을 리뷰 - 부산 영도 가볼만한 곳

문화예술마을, 흰여울 문화마을 리뷰 - 부산 영도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흰여울 문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집과 그리 멀지 않은

manttang0218.tistory.com

 

 

이색 체험,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후기 - 부산 아이와 갈만한곳

이색 체험, 헬로 밀가루 키즈카페 후기 - 부산 아이와 갈만한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서 아이와 함께 색다르게 놀 수 있는 곳인 헬로 밀가루를 다녀왔습니다. 헬로 밀가루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