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프리미엄 분식, 부산 광복동 스쿨푸드 메뉴 추천 - 스팸계란말이

by 만땅애비 2021. 11. 26.

프리미엄 분식, 부산 광복동 스쿨푸드 메뉴 추천 - 스팸계란말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때 간단한 식사를 위해서 스쿨푸드 음식점을 다녀왔는데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고 맛도 괜찮은 집이라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쿨푸드는 거의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정말 생긴 지 오래된 프랜차이즈이고 한 번쯤이라도 가보셨을리라 생각되지만, 아직도 장사가 잘되는 거 보면 맛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고, 정말 신기한 것 같네요. 정말 장수기업인 것 같습니다. 

 

스쿨푸드, 스팸계란마리

스쿨푸드 광복점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위치 :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4층

전화 : 051-678-4078

 

 

저는 항상 스쿨푸드를 방문하면 먹는 메뉴가 있는데요, 스팸계란말이와 까르보나라 떡볶이, 웰치스 이렇게 먹곤 했는데, 오늘은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사야 했기 때문에 스팸계란말이와 장조림 버터 비빔밥을 포장해왔습니다. 

 

 

이외에도 스쿨푸드에는 김밥, 떡볶이, 밥, 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분식집 메뉴와 비슷하기도 하면서 고급화시켜서 맛도 있지만, 가격도 정말 비싼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김밥 중에 제일 비싼 김밥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스쿨푸드, 스팸계란마리

스쿨푸드에서 스팸계란말이와 장조림 버터 비빔밥을 집으로 포장해왔고, 흔히 시켜먹는 배달 포장과는 같아 보였습니다. 원래 스팸계란말이에는 장아찌가 들어가지만, 아이와 먹기 위해서 장아찌는 빼고 주문을 했습니다. 비주얼은 정말 평범한 집에서 대충 만든 김밥처럼 보이는데, 실제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의 비결이 스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다가도 한 번씩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꾸준히 먹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쿨푸드 메뉴 & 가격

스팸계란말이 : 8.5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 11.0

장조림 버터비빔밥 : 9.0

 

스쿨푸드 메뉴 추천

스팸 계란말이와 함께 가져온 장조림 버터 비빔밥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요, 이 메뉴도 비주얼 대비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컵밥 먹는 것과 비슷했고, 장조림이라서 약간은 짭짤한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스쿨푸드 메뉴 추천

스쿨푸드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비싼 편이지만, 비주얼보다는 맛으로 승부하는 음식점인 것 같고, 스팸계란말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나, 입맛이 없을 때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쿨푸드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스팸계란말이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그리고 웰치스 음료와 함께 드신다면 정말 맛있는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건폐율, 용적률 정리 / 용도지역별 건폐율, 용적률?

건폐율, 용적률 정리 / 용도지역별 건폐율, 용적률?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재개발, 아파트 투자를 하거나 건물을 짓기 위해서는 건폐율과 용적률의 개념에 대해서 알아야 할 텐데요,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아이가 타요버스 만화를 좋아해서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