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힐튼호텔, 생딸기 품은 수제 디저트 카페 소복 리뷰

by 만땅애비 2021. 9. 20.

부산 힐튼호텔, 생딸기 품은 수제 디저트 카페 소복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갔다온 생딸기 디저트와 곡물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소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부산 기장 힐튼호텔 해안가 식당에 위치해있습니다. 딸기와 인절미를 주 재료도 나오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근처 산책을 하다 잠깐 쉴 겸 들렀던 곳인데,  맛 좋은 디저트를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번 먹어봤던 곳인데, 부산 기장에서 있네요. 소복 카페는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니 힐링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고, 시원한 가을 날씨를 느끼기에도 좋았습니다. 

 

부산 힐튼호텔 디저트 카페

 

소복

영업시간 : 월~금 10:00 ~ 21:00, 토,일 10:00 ~ 22: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지하 2층

전화 : 051-604-7265

 

 

소복 카페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고, 대부분의 손님들이 주문을 하고 야외테이블에서 먹기 때문에 실내는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용하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실내 휴지통 주변이라던지 테이블 같은 곳이 조금 지저분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마 주말이라서 그렇겠죠. 

 

부산 힐튼호텔 디저트 카페

일반적인 카페 메뉴와는 조금 달랐는데요. 생딸기를 담은 케이크이나 크로플, 인절미 티라미슈, 인절미 크로플이 메인 메뉴였습니다. 대부분 손님들은 곡물 아이스크림을 드시러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스크림 모양이 동글랗고 길게 생겼는데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막상 먹을 때는 아무 생각 없이 먹었지만, 지금 다시 가격을 보니 많이 비싼 편이었네요. 생딸기 순우유 홀케이크 가격이 시즌 할인가로 39,000원이며, 딸기 케이크로 유명한 투썸 케이크를 능가하는 가격이네요. 

 

메뉴 & 가격

생딸기 순우유 홀케이크 : 39,000원(시즌 할인가)

딸기 크로프 + 아이스크림 토핑 : 14,500원

생딸기 빙수 : 19,500원

곡물 아이스크림 : 5,500원

 

부산 힐튼호텔 디저트 카페 소복

 

저희 가족은 딸기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토핑, 상큼 딸기 라테,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딸기 라테는 아이가 먹기에 좋았고, 딸기 크로플도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딸기 크로플에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맛이 엄청 특이했는데요, 미숫가루 넣은 우유 맛이 났습니다. 보기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보였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쌀과 현미를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약간은 전통적인 한국의 맛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미숫가루 좋아하시는 분은 곡물 아이스크림 드셔 보길 권하고 싶네요. 

 

부산 힐튼호텔 디저트 카페 소복

딸기 크로프에 달달한 딸기 시럽까지 있으니 맛이 없을 수 재료이지만, 크로플에 아이스크림을 찍어먹으니깐 달달하면서도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로플 위에 있는 블루베리는 엄청 셨습니다.

 

부산 힐튼호텔 디저트 카페

최근 들어 기장에 정말 자주 놀러를 가는 것 같은데요, 주변에 갈만한 곳이 너무 많이 생겨서 다른 지역에 사시분 들이 부산으로 여행을 오신다면 부산 기장 인근에만 여행을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년 3월이면 롯데 테마파크에 롯데월드도 오픈을 하는데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얼마 전 2021.7.3에 부산에도 루지가 오픈했는데, 그동안 장마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못 가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이제야

manttang0218.tistory.com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아이 호기심 자극, 체험 교육 위한 국립부산과학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다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재밌게 구경하며 놀고 왔는데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