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BTS도 먹고 간 광안리 맛집, 갈비살 양념구이 이랴이랴 런치 후기

by 만땅애비 2021. 9. 13.

 BTS도 먹고 간 광안리 맛집, 갈비살 양념구이 이랴이랴 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버지 생신을 맞아 본가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소갈비살 양념구이를 맛있게 먹었던 이랴이랴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광안역에서 광안리 바닷가 입구로 내려가는 길에 있었습니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BTS도 방문했었는지 가게 안에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유명한 연예인이 방문했다고 하니깐 더 맛있게 보이네요. 방탄소년단도 맛있게 먹고 갔겠죠.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이랴이랴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로 9

전화 : 051-751-1024

 

 

 

 

이랴이랴 안에는 2, 3층으로 운영을 하고 있었고, 1층에는 전용 주차장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이랴이랴 식당 안은 뚫려있는 구조가 아니라 미로처럼 군데군데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조금은 특이한 구조였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고깃집

이랴이랴는 한우전문점은 아니고, 미국산이나 호주산을 전문하는 소고기 집이었습니다. 메인 메뉴는 안찰상 주물럭, 갈비살 양념구이, 갈비살 소금구이 등이 있었고, 저희 가족은 갈비살 양념구이를 먹었습니다. 점심특선이 있어서 밀면이나 식사를 포함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특선은 고기양이 50g 적게 나오고 가격은 3천 원 정도 저렴했습니다. 일반은 100g일 때 8,800원, 점심특선은 밥과 된장 포함 100g에 9,500원이니 점심특선이라고 특별하게 싸고 그런 것 없는 것 같습니다. 소고기라고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이랴이랴 메뉴판

이랴이랴 상차림은 일반적인 고기집과 비슷했고, 양파, 파절이, 물김치, 양상추 샐러드 등이 나왔습니다. 성인 3명에 30개월 아이 1명에서 점심특선 4인분에 고기 1인분 더 추가하고 공깃밥에 된짱까지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갈비살 양념구이인데요, 비주얼이 소금구이랑 약간 비슷하게 보였습니다. 고기가 잘 익을 수 있도록 벌집 삼겹살처럼 잘게 잘려있어서 금방 익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칼집을 내서 그런지 그런지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아이도 고기를 씹는데 부담이 없는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나치게 달거나 마늘 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고, 딱 적당한 정도로 양념이 되어있었습니다.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점심특선에 공깃밥과 된장찌개가 나왔는데요, 1인 1 된장찌개가 나와서 좋았고, 된장찌개도 짭조름해서 맛있었습니다. 고기 한점, 밥 한 숟가락 입에 넣고, 된짱까지 떠먹으면서 진짜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아침을 안먹고 배고픈 상태로 점심을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된장찌개 만으로도 밥 한 공기가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된장찌개를 먹었네요. 양념 고기나 된짱 찌개가 생각나면 이랴이랴에 오면 될 것 같습니다. 

 

광안리 맛집 이랴이랴

BTS 말고도 다른 연예인 분들도 많이 왔던 것 같습니다. 은지원, 개그맨 신보라씨 등 사진도 있었습니다. 다음에 본가에 방문할 일이 또 생기면 갈비갈 양념구이 하고 된짱 찌개 다시 먹으러 이랴이랴에 와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부산 호캉스 여행 - 기장 아난티코브 호텔, 워터하우스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지난 주말에 호캉스로 가족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호캉스로 가기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

manttang0218.tistory.com

 

 

bmw x4 20i m스포츠, x3 디자인 및 트렁크 크기 비교

bmw x4 20i m스포츠, x3 디자인 및 트렁크 크기 비교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bmw 차 중에서 인기가 많은 suv 차량의 x4와 x3 차량의 비교를 위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bmw suv 차량 구매계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