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싱가포르 감성 뷰카페, 1987 루프탑 라운지 기장 추천

by 만땅애비 2021. 8. 31.

싱가포르 감성 뷰카페, 1987 루프탑 라운지 기장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 안에 새로 생긴 1987 루프탑 라운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장에 볼일이 있어 지인이 추천해준 카페에 갔다 왔는데요, 좋다는 말만 들었다가, 이제야 가보게 되는데 실제 가보고 입이 쩍 벌어졌습니다. 올해 5월에 오픈했으니 정말 신상 카페네요. 카페가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건가 싶은 정도로 인테리어가 이뻤습니다. 입구에 딱 들어가자마자 바닥이 물이 흐르고 있어서 놀라고, 내부 인테리어는 싱가포르 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식물원이 딱 떠올라서 2번 놀랬습니다. 혼자만의 생각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이국적인 감성이네요.

 

기장 1987 루프탑 라운지 모습

 

1987 루프탑 라운지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스타테라스 11층

전화 : 051-723-1987 

 

 

카페 이름도 1987, 전화번호도 끝자리도 1987 콘셉트를 제대로 잡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왠지 오너가 1987년생인가라는 상상도 해보네요. 1987년생이 토끼띠라서 토끼 모양을 이름에 넣어나 싶기도 하네요. 혼자만의 상상입니다.  위치는 동부산 롯데 아웃렛 바로 맞은편 스타 테라스라는 건물 11층에 위치해있고, 실내외 모두 450평이나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카페이용 시 1시간 30분 무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기장 1987 루프탑 라운지 기장

1987 루프탑 라운지 카페 메뉴는 커피, 케이크, 스테이크, 맥주까지 엄청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메뉴만 보면 카페라기보다는 레스토랑에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밤에는 안 와봤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엄청 핫하고 분위기 좋은 바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바닐라라테보다 좀 더 비싸네요. 특이한 구성인 것 같습니다. 

 

기장 1987 루프탑 라운지 메뉴 

비와 많이 와서 테라스는 못 나가봤는데요, 정말 아쉬웠습니다. 뷰가 보는 방향마다 달랐습니다. 한쪽은 롯데 테마파크와 루지가 보였고, 또 다른 한쪽은 바다 뷰가 보이고 주변이 전부 관광지라서 그런지 주변에 뷰가 엄청나게 좋았어요. 왜 핫한 카페인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커피와 빵을 먹고 왔는데, 맛은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특별나게 맛있다거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1987 루프탑 라운지 기장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야외 테라스 보러 다시 와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경도 엄청 이쁘다고 하네요. 실제 보지는 못했지만, 야경을 보면서 가볍게 술 한잔 하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놀만한 곳이 엄청 많은데요. 기장 루지부터 아난티 코브, 아직은 공사 중이지만, 롯데 테마파크 등 정말 동부산 일 때가 정말 멋진 곳으로 바뀔 것 같습니다. 부산 기장에 놀만한 것들이 많아서 아직 안와봤던 분이라고 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싱가포르에 있는 센토사 섬보다 더 좋게 만들어서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그런 곳이 되면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네요. 

 


 

 

부산 기장 명소(랜드마크)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걷기 추천

부산 기장 명소(랜드마크) "오시리아 해안산책로" 걷기 추천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산책을 위해 아이와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있는 해안산책로를 다녀왔습니다. 해안산책로에서 아이

manttang0218.tistory.com

 

 

bmw x4 20i m스포츠, x3 디자인 및 트렁크 크기 비교

bmw x4 20i m스포츠, x3 디자인 및 트렁크 크기 비교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bmw 차 중에서 인기가 많은 suv 차량의 x4와 x3 차량의 비교를 위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bmw suv 차량 구매계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