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세가지 구운 버섯과 헤이즐넛, 부산 수영 맛집 리오네 후기

by 만땅애비 2021. 8. 27.

세가지 구운 버섯과 헤이즐넛, 부산 수영 맛집 리오네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수영에 위치한 리오네 캐주얼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릴 적 살았던 동네였는데, 주택가 근처에 이런 레스토랑이 생긴 줄을 몰랐는데, 친구에게 추천받고 갔다 왔습니다. 첫 외관부터 고급스럽게 분위기가 있어 보였습니다. 레스토랑이 있을만한 위치가 아닌 곳에 레스토랑이 있어서 왠지 주택을 리모델링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식당이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네요. 리오네 식당 위치는 부산 코스트코 가는 골목에 있었습니다. 

 

수영 맛집 리오네 모습

 

 

리오네

영업시간 : 화~일 12:00 ~ 22:00(월요일 휴무)

위치 : 부산 수영구 구락로 36

전화 : 0507-1316-0204

 

 

 

 

주차장도 식당 앞에 바로 위치해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 레스토랑 입구에 잔디가 이쁘게 심어져 있어서 앞마당 같은 분위기가 났습니다. 이렇게 집 짓고 사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잠깐 들었습니다. 레스토랑은 2개 층으로 운영을 했고, 2층은 단체석으로 사용이 된다고 하고, 오늘은 1층만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레스토랑 안은 노란색 조명으로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수영 맛집 리오네 메뉴판

리오네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파는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저는 3명에서 먹을 수 있도록 버섯 샐러드, 알감자 뇨끼, 성게알 어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식전 빵이 나왔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식전 빵을 드실 때 발사믹 소스를 달라고 하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 건 빵은 무료로 추가가 안됐습니다. 그리고 점심 가격으로 전체적인 가격은 비싼 편이었습니다. 특별한 날에 한번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 가격
Salad
버섯 샐러드 18.0
부라타 치즈 샐러드 24.0
Main dish
성게알 어란 파스타 29.0
새우 오일 파스타 28.0
알감자 뇨끼 24.0

 

수영 맛집 리오네 버섯 샐러드

먼저 버섯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세 가지 구운 버섯과, 헤이즐넛 등이 들어간 샐러드인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버섯은 땡땡한 식감이었고, 버섯이 이런 맛을 내가 싶을 정도로 맛있어서 아마도 버섯을 싫어하시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영 맛집 리오네 성게알 어란 파스타

다음은 한정 메뉴인 성게알 어란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파스타는 제 입맛에는 괜찮았는데 같이 갔던 친구는 많이 짜다고 하네요. 면 자체가 짠맛이 났습니다. 아무래도 성게알 어란이 소금에 절여 말린 음식이라서 짠맛을 많이 내기 때문에 파스타가 전체적으로 짜다고 느꼈던 것 같습니다. 

 

수영 맛집 리오네 알감자 뇨끼

마지막으로 알감자 뇨끼가 나왔는데요. 그냥 감자를 삶은 맛인 줄 알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습니다. 뇨끼는 감자를 삶아 으깬 다음 세몰리나 또는 밀가루를 섞어 두껍고 부드러운 반죽을 만들어 끓는 물에 익혀 먹는 이탈리아 음식이라고 하네요. 소스에는 크림과 치즈, 트러플 오일까지 들어가서 들어가는 재료를 보면 맛이 없을 순 없는 맛인 것 같습니다. 

 

 

수영 맛집 리오네

전체적으로 제가 먹었던 음식은 대부분 맛있었고,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에 방문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알감자 뇨끼와 버섯 샐러드는 진짜 언제 한번 다시 먹으러 다시 올 만큼 맛있었고,  두 메뉴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아이가 먹어도 괜찮겠다고 생각돼서 가족과 함께 다시 한번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좋아하시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캐시백 15% 상향, 혜택, 사용처?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캐시백 15% 상향, 혜택, 사용처?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화폐인 동백전이 캐시백을 10%에서 15%로 상향한다고 해서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포

manttang0218.tistory.com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투자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이 있다면 아마도 안전하게 노후 준비를 위한 투자가 될 텐데요, 주식, 펀드, 재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