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기장에서 로마 3대 커피를 마셔보자 - 기장 바다뷰 카페

by 만땅애비 2021. 8. 20.

부산 기장에서 로마 3대 커피를 마셔보자 - 기장 바다뷰 카페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힐튼호텔 안에 있는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Sant Eustachio il Caffe)는 로마 3대 커피로 유명한데요, 국내에서는 부산 기장에 유일하게 들어와 있는 카페라고 합니다.  유명해서 그런지 힐튼 호텔 내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 중 한 곳이기도 입니다.

 

로마 3대 커피, 기장 바다뷰 카페

제가 알기로 이탈리아 로마는 커피로 엄청 유명한 곳인데요, 스타벅스가 입점되지 못할 정도로 이탈리아 사람들은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 높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스타벅스 매장이 한 곳도 없었는데, 올해 스타벅스도 1호 매장이 들어왔다고 하네요.  해외여행을 못 가니 소식으로만 들었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로마 가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로마 3대 커피로는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가 있고, 타짜도르 카페, 안티코 카페 그레코라고 하네요. 다시 여행을 가게 된다면 로마 가서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로마에서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의 메인 커피는 설탕을 넣은 에스프레소라고 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줄리아 로버츠가 원두를 사러 온 장소라고 합니다. 부산에 이렇게 로마 3대 커피가 있다니 좀 놀라운 일이네요. 

 

로마 3대 커피, 기장 바다뷰 카페

힐튼 안에 있는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는 큰 규모는 아닙니다. 대신 가게 앞쪽으로 야외에서 드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커피 한잔 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카페 앞쪽으로는 바다가 보이고 산책로가 마련돼있어서 커피 한잔 드시고 산책하면 힐링되고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람이 없는 시간 아침 시간 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 메뉴는 커피, 과일 음료, 티가 있었고, 커피 메뉴 중 베스트 메뉴는 카페 라떼라고 하네요. 그리고 커피 캡슐도 팔아서 커피 맛이 본인에게 맞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캡슐도 사서 집에서도 커피 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산 에우스타키오 일 카페의 상징인 사슴모양 로고가 간판에 그려져있네요. 

 

로마 3대 커피, 기장 바다뷰 카페

메뉴 & 가격
카페 라떼 / Cafe latte : 6.5
에스프레소 / Espresso : 6.0
리얼 패션프루트 펄 주스 / Real passionfruit pearl juice : 6.5
타피오카 펄 밀크티 / Milk tea with tapioca pearl : 6.0
커피 캡슐 : 15,000원

 

위치 & 주차 정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 주차는 힐튼 호텔 주차장에 하시면 되고, 카페에서 2만 원 이상 드시면 1시간 무료주차권이 발급됩니다. 

 

로마 3대 커피, 기장 바다뷰 카페


 

 

재건축, 재개발 절차 간단 정리 - 매수, 매도 타미밍은?

 재건축, 재개발 절차 간단 정리 - 매수, 매도 타이밍은?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는 재개발, 재건축에 대한 사업 진행 과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단계에서 들어가고 나올지 결정하기

manttang0218.tistory.com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얼마 전 2021.7.3에 부산에도 루지가 오픈했는데, 그동안 장마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못 가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이제야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