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아 세발자전거, 로얄 키즈 쓰리인원 후기

by 만땅애비 2021. 8. 11.

유아 세발자전거, 로얄 키즈 쓰리인원 후기

유아 세발자전거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아이를 위해 세발자전거를 샀는데요, 제품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두 발 자전거에 보조 바퀴가 붙은 네발 자전거를 사려고 했었는데요, 실제 자전거 집에 가서 앉아봤는데, 아이가 아직 27개 정도라 키가 작아서 네발자전거 타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바로 탈 수 있는 세발자전거로 구매했고, 지금은 가끔씩 동네 주변으로 산책 나갈 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 & 구매처

유아 세발자전거 후기

 

자전거를 직접 보고 사고 싶어서 부산에서 규모가 있는 매장을 찾아보다 괜찮은 곳을 찾았고, 부산 사상에 위치한 엠티비 월드 삼락공원점으로 갔습니다. 2층 규모의 자전거 판매점이었고, 유아 자전거부터 성인자전거, 접이식 자전거, 용품 등 생각보다 매장 안에 엄청난 양의 자전거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눈으로만 보더라고 수백대의 자전거가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매장에서 다양한 자전거를 구경하다 보니 자전저 마니아가 많을 수밖에 없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운동을 위해서 괜찮은 자전거 하나 사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오늘의 방문 목적인 세발자전거는 1종류밖에 전시가 안되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타 브랜드 자전거를 비교해볼 수 없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이 바로 구매하고 왔습니다. 자전거 가격은 온,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이 비슷했습니다.

 

로얄키즈 쓰리인원 세발자전거 판매 가격

온라인 최저가 : 79,000원

오프라인 : 79,000원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1222

051-303-5110

 

 

기능

유아 세발자전거
자전거 페달 위치 변경
밸런스 자전거

 

로얄키즈 쓰리인원 자전거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쓰리인원(Three in one) 자전거 이름처럼 3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세발자전거처럼 사용할 수 있수도 있고, 뒷바퀴를 접어서 두 발 자전거처럼 밸런스 자전거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달은 사진처럼 뺏다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도 있고, 푸쉬바를 이용해 부모가 자전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었고, 노란색, 흰색, 검은색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노란색 자전거로 한다고 해서 노란색으로 가져왔습니다. 

 

자전거 제원 

무게 : 4.3kg

허용 하중 : 25kg

사용 신장 : 115cm 이하

 

 

구매후기

로얄키즈 유아 세발자전거 

박스에서 바로 꺼내면 사진과 같은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자전거를 사고 집에 와서 꼼꼼히 봤는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이라서 그런지 내구성이 뛰어날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자전거 소재가 단단한 스틸이라기보다는 파이프 같은 느낌이고, 안장이나 세부 부품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조금 더 무게가 나가더라도 단단하게 만들었으면 좋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주용도는 차에 싣고 다니면서 잠깐 산책할 때 쓰는 용도로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구매 후기 - 여름 필수템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구매 후기 - 여름 필수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주말을 맞아 아이와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모래 놀이하러 갔다 왔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모래놀이 관심이

manttang0218.tistory.com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바다 보면서 타는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얼마 전 2021.7.3에 부산에도 루지가 오픈했는데, 그동안 장마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못 가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이제야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