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구매 후기 - 여름 필수템

by 만땅애비 2021. 6. 6.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구매 후기 - 여름 필수템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주말을 맞아 아이와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모래 놀이하러 갔다 왔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모래놀이 관심이 없는 줄 알았는데, 형들 노는 모습 유심히 지켜보는 것 같아서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제주도 여행을 가는데 그때도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을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어떤 모래놀이 장난감을 살까 고민하다 다이소에도 판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집 근처 다이소에 가서 바로 샀습니다. 다이소에는 두 종류 모래놀이 세트가 있었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서 두 개 다 샀습니다.

 

 

* 해수욕장에 있는 GS편의점에도 가봤는데, 장난감 가격이 무려 12,000원 했습니다.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에는 삽이랑 바구니, 꽃게 모양 틀, 끌게, 체 바가지, 물뿌리개가 있었고, 덤프트럭 세트에는 거북이와 고래 모양 틀 2개와 덤프트럭, 끌게, 삽이 있었습니다. 아이가 덤프트럭을 너무 좋아해서 하나만 사기에는 아쉬워서 두 개 다 샀는데 막상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니 잘 산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즐거운 모래놀이 : 3,000원

가성비 좋은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

 

덤프트럭 모래놀이 : 2,000원

가성비 좋은 덤프트럭 모래놀이 세트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입니다. 생각보다 튼튼하면서도 가볍고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구니 안에 구성품이 모두 들어가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들고 다니기도 수월했습니다.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구성품

 

바구니 안에 5가지 구성품은 모두 넣은 모습니다. 물 뿌리개는 뚜껑을 분리시켜서 넣어야 합니다. 

 

다이소 모래놀이 세트 보관 모습

 

덤프트럭 모래놀이 세트 구성품입니다. 온전히 덤프트럭 때문에 샀습니다.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에는 모양 틀이 1개밖에 없어서 이 세트에 있는 틀을 사용하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덤프트럭 모래놀이 세트에 있는 구성품은 크기가 조금 작았고,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보다 튼튼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덤프트럭 모래놀이 세트 구성품

 

송도 해수욕장 백사장에 가서 모래놀이를 하고 왔는데, 아이가 혼자서 먼가 열심히 엄청 잘 놀았습니다.

 

집에 갈 시간이 돼서 집에 가자고 했는데도, 집에 안 간다고 그러네요^^

 

 

 

아이는 덤프트럭을 가지고 놀고 저는 꽃게 틀로 꽃게를 만들고 놀았습니다. 

 

 

 

잠깐 모래 놀이하러 나갔다 왔는데도, 피곤한지 밤이 되니 아이가 엄청 잘 자고 있네요^^

 

아이가 조금씩 커갈수록 같이 할 수 있는 놀이가 점점 생기는 것 같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결론 

가성비 좋고, 품질도 좋은 모래놀이 세트를 찾고 계신다고 다이소 "즐거운 모래놀이 세트 장난감"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이가 더 클 때까지 무난히 잘 가지고 놀 장난감이라서 단돈 3천 원으로 하나 장만해놓으신다면 정말 후회 없을 실 것 같습니다.  모래놀이를 어떻게 하는 건지 연구해봐야 될 것 같아요. 

 

 

2021.06.01 -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

 

부산 중구 롯데광복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

부산 중구 롯데 광복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 주말에 아이가 퐁퐁(트럼플린)을 타고 싶다고 해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닥터밸런스 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2021.05.05 - 아이를 위한 색다른 선물 - 적립식 펀드 추천

 

[정보] 어린이날 맞이 아이를 위한 색다른 선물 - 적립식 펀드 추천

어린이날 맞이 색다른 선물 - 적립식 펀드 추천 👨‍👩‍👦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 날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를 위해서 적립식 투자 상품을 하나 가입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