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부산 롯데광복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후기

by 만땅애비 2021. 6. 1.

부산 롯데광복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후기

부산 롯데 광복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입구

 

주말에 아이가 퐁퐁(트럼플린)을 타고 싶다고 해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닥터밸런스 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갔다 온 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오늘도 어린이집 갔다 오더니 또 가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부랴부랴 갔다 왔습니다. 

 

아이가 26개월 밖에 안됐는데, 퐁퐁에 맛을 들였는지 엄청 좋아하는 편입니다. 처음 닥터밸런스를 갔을 때도 집에만 있기 심심해서 아빠와 단둘이 갔었는데, 오늘도 단둘이서 갔습니다.

 

 

몇 번 갔다 와서 그런지 도착하기 전까지 아무 탈 없이 잘 갔다 왔고, 아이에게 츄파춥스 사탕을 주면 떼도 안 쓰고  아빠 말을 잘 듣고 좀 더 수월하게 놀다 올 수 있습니다. 

 

오늘부로 5번 정도 다녀온 것 같은데, 여기 오시는 분들은 회원권을 끊고 오시는 것을 봤는데, 아무래도 자주 온다면 회원권이 끊는게 더 경제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2시간 기준 2만 원 + 5천 원입니다. 연간회원권을 끊으면 50만 원이라서 2만 5천 원을 나누면 20번 오면 연간회원권값이 되니, 50번 이상 올 거 같다 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연간 20번이나 오면 아이도 질려서 안 올 듯 싶고, 차라리 6회권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광복 롯데, 닥터밸런스 키즈파크

 

닥터밸런스 안에는 식당도 있었습니다.

 

키즈카페 안에는 따로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없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당 안에 있는 테이블 위에 놓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짐을 보관하기 힘든 편입니다.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식당

 

식당 메뉴는 주로 음료수를 판매하고, 밥은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치킨가라아게(그냥 순살치킨)와 크림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유아가 먹을만한 메뉴는 많이 없었습니다. 

 

놀이기구는 트럼플린도 있고, 미로같이 생긴 놀이기구도 있고, 편백나무칩이 있는 곳에 중장비 장난감도 있었습니다. 

 

 

트럼플린 탈 때 보면 평소 볼 수 없었던 제 아들이 아닌 것처럼 자유분방하게 노는 편입니다. 그만큼 재미있어하는 것 같습니다. 

 

 

 

미로같이 생긴 놀이기구입니다. 어른이 가기에는 높이가 낮아 아이 따라다니려면 엄청 힘듭니다.

 

부산 중구 키즈카페

 

짧은 미끄럼틀도 있는데, 미끄럼틀이 바닥 면보다 높아서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면 아이가 항상 날아가는 편입니다. 조금해야할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를 함께 내려오는 편입니다. 

 

편백나무칩, 중장비 놀이

편백나무 조각들로 가득 메워진 곳입니다. 아이들이 왜 그렇게 중장비를 왜 좋아하는지 궁금하네요 

 

어른과 아이가 함께탈 수 있는 자동차도 있으나, 아직 어려서인지 차는 안 타려고 하는 편입니다.

 

아이와 함께 탈 수 있는 자동차

또 한쪽에는 사이클과, 자동차 게임도 있고, 승마를 할 수 있는 말도 있습니다. 

 

이곳도 아이가 어려서 한번도 못해봤습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재미있어하는 편이었습니다. 

 

광복 롯데, 승마장

다른 한쪽에는 볼풀장 처럼 되어있고, 조그마한 나무집도 있습니다. 집마다 안에는 레고도 있고, 주방놀이, 오락실 오락기, 책 등이 있었습니다. 

 

 

주방놀이가 있는데, 소품이 없거나 작동이 잘 안 되는 편입니다. 

 

닥터밸런스 주방놀이

 

총평

제 기준으로 아이가 트럼플린을 하고 싶다고하면 갈만한 곳인 것 같고, 아직까지 아이가 어리기 때문에 이용하는 놀이기구보다 못하는 것이 많아서  가성비 측면에서는 아이가 어리다면 불리한 것 같습니다. 주말에는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놀기가 힘드니, 평일날 오신다면 넓은 공간에서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보다 평일날 오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가 5세 이상이시면 모든 시설물을 이용하면서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키즈카페 규모가 엄청 큰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대형 키즈카페를 갔다 온 이후로는 그렇게 큰 시설이 아니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 저곳 다녀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대로 2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6층

문의전화 : 051) 678-4145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 이른 육퇴가 필요하신 분 추천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 이른 육퇴가 필요하신 분 추천 주말 👶아이와 함께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1,000평 규모)를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외출하는 것을 좋아하고, 얼마 전에

manttang0218.tistory.com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주말에 비가 와서 실내에서 놀만한 곳으로 찾았고, 부산 강서구 쪽에 이지요 더파크 카페를 갔습니다, 5층 규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