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부산 명지, 인테리어 이쁜 어라우즈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by 만땅애비 2021. 6. 5.

부산 명지, 인테리어 이쁜 어라우즈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어라우즈 카페

 

부산 명지에 위치한 어라우즈 로스터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가 좋다고 지인한테 추천받고 주말이 되자마자 아침 일찍 바로 달려갔습니다.

 

이전에 갔다 온 스타벅스 명지강변DT점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2021.05.06 - 바다뷰가 좋은 조용한 카페 스타벅스 추천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부산 명지 바다뷰가 좋은 조용한 카페 스타벅스 추천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부산 명지 바다 뷰가 좋은 조용한 카페 스타벅스 추천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아요! ☕ 스타벅스 명지강변DT점 주말이나 공휴일에 외출하고 싶을 때면 아침 일찍 커피숍을 종종 가는데요. 아침

manttang0218.tistory.com

 

스타벅스 바로 옆에 이런 게 좋은 곳이 있을지 상상도 못 했는데, 인테리어가 대박 좋았습니다.

 

뷰는 낙동강 뷰이라서 스타벅스와 비슷했는데,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러웠고, 실내 건축 디자인을 하신 분이나 조경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이 하셨을 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특별하게 많이 꾸며진 것에 없지만, 노출 콘크리트와 벽돌, 뿜칠로 디자인한 카페였고, 여백의 미와 고급스러움으로 포장된 정말 멋진 카페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다 안된 것 같습니다. 

 

 

뷰가 좋은 명지 어라우즈 로스터리

물론, 부산 기장에도 웨이브 온 같은 카페 건축물 자체로도 멋진 카페가 있지만, 어라우즈는 깔끔하면서도 곳곳에 식물과 작은 돌로 인테리어를 꾸민 모습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라우즈 로스터리 1층 모습

골프연습장과 같은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어서 주차공간도 엄청 넓었습니다. 

 

카페 외관은 빨간 벽돌로 지은 교도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어라우즈 카페 전면
어라우즈 카페 후면

 

어라우즈 로스터리 카페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움이 있었습니다. 

 

살짝 드는 느낌은 부산 기장에 있는 아난티 코브와 약간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난티 코브가 지금은 살짝 낡았지만, 이전 새 건물일 때 엄청 고급스러웠던 그런 느낌입니다.

 

부산 기장에 아난티 코브나 힐튼 호텔도 추천드립니다. 

 

 

부산 강서구 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
인테리어 대박 카페

 

맥북에 메뉴판이 있으니 더욱 고급지네요.

 

크로플과 아쌈밀크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고, 아쌈밀크티는 싱가포르에 카야토스트 집에 파는 밀크티 맛과 비슷했습니다. 우유가 들어간 홍차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조금 비싼 편이었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딸기 라떼나 요거트 라떼 같은 그런 종류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어라우즈 맥북 메뉴판 

 

일층에서 주문을 하고 이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정말 굿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평범한 계단을 평범하게 두지 않았습니다. 

 

 

 

3층 규모인 카페였고, 루프탑은 없었습니다. 

 

 

 

 

보통의 카페였다면 화단이 있는 공간에 테이블을 한 개 더 놓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멋진 인테리어 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여백의 미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참 멋져 보였습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분위기였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다 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움만 남을 뿐입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가서 사람이 없어서 마음대로 구경도 할 수 있었고,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부산 명지 카페 총정리(내 생각)

부산 명지에 카페가 엄청 많이 생기고 있는데, 대부분 가본 입장으로서 제 생각을 정리하면 고급스러운 카페에 가고 싶고 데이트 목적이라면 "어라운스 로스터리"를 추천드리고, 이쁜 바다 색을 보고 싶다면 "진목 카페", 아이와 함께 간다면 "스타벅스 명지강변DT점"이나  "투썸플레이스 명지강변점"을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05.23 - 부산 명지 진목 카페

 

뷰가 좋은 부산 명지 진목 카페 - 데이트 코스 추천(핫플레이스)

뷰가 좋은 부산 명지 진목 카페 - 데이트 코스 추천(핫플레이스) 최근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부산 명지 ⭐"진목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아침 일찍 아이와 진목 카페에 도착했고

manttang0218.tistory.com

 

2021.05.19 -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부산 가볼만한 곳, 강 뷰가 좋은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부산 가볼만한 곳, 강 뷰가 좋은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5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휴일이라 부산 명지에 낙동강 뷰가 좋은 투썸플레이스를 갔다. 최근 들어 명지를 자주 오는 것 같다. 그만큼

manttang0218.tistory.com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긴 방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크로플은 빠싹 빠삭한 식감에  달지 않은 고소한 맛이었고, 시럽과 아이스크림, 코코아 가루를 같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크로플을 맛있게 먹고,  시원한 강 뷰를 보고, 기분 좋게 집에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아이 낮잠 시간에 맞춰야 되서 금방 보고, 금방 먹고, 후딱 집으로 돌아와야 되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오픈 시간에 맞춰 꼭 가보시 길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 10:00 ~ 24:00

- 위치 : 부산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30

 

 

반응형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