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 이른 육퇴가 필요하신 분 추천

by 만땅애비 2021. 5. 24.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  이른 육퇴가 필요하신 분 추천

 

부산 명지 몬스터 파크 키즈 카페

 

주말 👶아이와 함께 부산 명지 몬스터파크 키즈 카페(1,000평 규모)를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외출하는 것을 좋아하고, 얼마 전에 트램펄린(부산말 : "퐁퐁")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는 무서워했었는데, 아이가 26개월 정도 되니 🐱‍🏍"퐁퐁"타러 갈까 하면 신나 하는 편입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닥터 밸런스" 키즈카페만 3번 갔었는데, 다른 곳을  가보는게 더 좋아할 것 같아서 찾아간 곳이었고,  사람이 없는 시간 때(오전 10시)에 이용하고자 아침 문 여는 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몬스터 파크 운영시간 및 발권기

 

부산 명지 국제 신도시에 위치해 있고, 건물 7층, 8층이 몬스터 파크였습니다.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는 가능하고 2개 층 밖에 없어서 자리가 많이 없었습니다. 

 

몬스터 파크 대형 에어바운스

 

7층은 유아, 8층은 유치원 생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었고, 7층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웅장한 에어바운스 있었습니다. 저도 걷기가 힘들 정도였고, 5분 만에 체력이 바닥났습니다. 여기서 놀다 집에 가면 아이가 바로 곯아떨어질 것 같아서 열심히 놀았습니다. 

 

부산 명지 몬스터 파크 에어바운서

 

미끄럼틀을 엄청 좋아했고, 한쪽에는 미끄럼틀, 다른 한쪽에는 미로가 있었습니다. 

 

 

몬스터 파크 키즈카페 에어바운서

 

에어바운서 크기가 엄청 웅장했습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에어바운서

 

 

건물 7층 다른 한쪽에는 아기자기하게 아이들이 좋아할 만 것들이 있었습니다. 소꿉놀이할만한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명지 키즈카페 몬스터 파크 7층 모습

 

편백나무로 만든 모래알?이 있는 곳도 있었고, 아이가 여기서 중장비랑 노는 거 정말 좋아했습니다. 발바닥이 아파서 걷기 힘들 정도로 딱딱한 편이었습니다. 

 

 

 

키즈카페 안에 식당이 있어서 식사도 해결할 수 있었고,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처럼 아주 깔끔했습니다. 바닥 매트와 대부분 물건들이 전부 새 물건이었습니다. 

 

몬스터 파크 식당(7층)

 

식사 메뉴도 핫도그, 볶은밥, 커피 등 메뉴가 다양했고, 점심까지 먹고 나왔는데,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부산 명지 몬스터 파크 식당 메뉴판

 

식당 한쪽 구석에는 그릇, 전자레인지 등이 있었고, 8층에 수유실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집기들이 깔끔하게 진열돼있었고,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몬스터 파크 키즈카페 식당

 

밥을 먹고 8층으로 올라가 보았고, 큰 아이들이 놀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부산 명지 몬스터 파크 키즈카페 8층 내부 전경

 

제가 어릴 때는 이런 키즈카페는 없었는데, 미세먼지가 안 좋은 날이면 이렇게 실내에서 놀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부산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명지 키즈카페"

 

아이와 8층에도 가서 놀아봤지만, 큰 아이들이 노는 곳이라 유아가 놀기에는 다칠 것 같았습니다.

 

몬스터 파크 8층 볼링게임, 축구장

 

8층에는 아이가 좀 더 크면 와야될 것 같습니다.

 

 

미로와 트램플린 있었다.

 

아이가 함께 가기 좋은 장소인거 같고, 자주 와서 같이 놀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안 가보신 분 추천드리고, 이런 곳에서 놀다 집에 가시면 이른 육퇴도 가능합니다.

 

* Tip) 매트가 너무 미끄러워서 미끄럼 방지 양말을 꼭 들고 가야 합니다. 매장에 판매(2,000원)도 합니다.


- 대표전화 : 1544-7052

- 영업시간 : 10:00~20:00

- 위치 :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로 60-1 7,8층

 

2021.05.16 - [일상/가볼만한 곳]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주말에 비가 와서 실내에서 놀만한 곳으로 찾았고, 부산 강서구 쪽에 이지요 더파크 카페를 갔습니다, 5층 규

manttang0218.tistory.com

 

2021.05.23 - [일상/가볼만한 곳] - 뷰가 좋은 부산 명지 진목 카페 - 데이트 코스 추천(핫플레이스)

 

뷰가 좋은 부산 명지 진목 카페 - 데이트 코스 추천(핫플레이스)

뷰가 좋은 부산 명지 진목 카페 - 데이트 코스 추천(핫플레이스) 최근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부산 명지 ⭐"진목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아침 일찍 아이와 진목 카페에 도착했고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