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by 만땅애비 2021. 5. 16.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산 이지요 더파크 카페 - 빵이 맛있고, 키즈존이 있어요!

5층 규모의 이지요 더파크

 

주말에 비가 와서 실내에서 놀만한 곳으로 찾았고, 부산 강서구 쪽에 이지요 더파크 카페를 갔습니다,

 

5층 규모의 커피숍인데, 엄청 큰 규모였고, 1층은 주차장과 빵을 만드는 곳이었습니다.

 

2층 키즈존, 3, 4층은 노키즈존, 5층은 옥상 테라스로 되어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 준비를 해서 10시쯤 커피숍에 도착했고, 아이와 함께 갔기 때문에 2층 키즈존으로 갔습니다.

 

2층에는 주문할 수 있는 곳으로 빵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메뉴는 다른 커피숍과 비슷해 보였고, 아이는 딸기우유를 얼음 없이 해달라고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은 10시쯤 1층에서 만들어져서 2층으로 오는 것 같고,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다고 합니다. 

 

빵이 있는 맛있는 이지요 더파크 카페

 

빵은 직접 만드는 것 같아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고, 유기농 밀가루라 아이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부산 이지요 더파크 빵

 

 

몽블랑과 식빵 2개와 따뜻한 바닐라 라떼 한잔하고 나왔습니다. 

 

 

키즈존(유아 놀이기구)

 

2층 키즈존 안의 모습이고, 아이가 안에서 노는 동안 잠깐 여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카페를 가셔야 하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산 이지요 더파크 유아시설 

 

놀이 시설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있는 것만으로 만족이 되는 것 같습니다. 키즈카페를 가면 앉아서 커피를 잘 마시지 못하는데 그래도 여기는 카페라 아이가 놀때 잠깐이나마 쉴 수 있습니다. 

 

키즈존안에는 유아 놀이시설과 오락기도 있었는데, 한쪽 오락기만 공짜인 것 같았고, 시간제한이 걸려있었습니다. 오락 종류가 많아서 아이보다는 어른들이 하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면 메탈슬러그와 킹오프파이터를 한판씩 하고 왔습니다. 

 

 

 

다른 한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고, 직접 앉아보니 푹신하고 엄청 편했고, 창가에 나무들이 많이 보여서 약간을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옥상은 조용하고 바다 뷰가 보여서 굉장히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습니다.

 

 

 

5층 테라스도 갔는데, 비가 와서 사용하진 않고 있었고, 저 멀리 축구장에서 조기축구회 아저씨들 모습도 보였습니다. 

 

 

주변이 녹색과 바다로 둘러싸여있어 힐링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카페를 층별로 한번 다 가봤고, 4층에도 좌석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단체룸도 있었고, 4층에서 보는 뷰가 대박이었습니다. 

 

부산 이지요 더파크 4층 전망

 

여유롭게 앉아있다 오고 싶었지만, 아이가 있어 불가능했습니다.

 

 

 

 

3층도 굉장히 넓었고, 쾌적해 보였습니다. 

 

 

이지요 더파크 카페 3층 전경

 

 

건물 바로 옆이 신호 공원으로 되어있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고 가벼운 산책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가볼만한 곳 이지요 더파크 카페

 

산책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지요 더파크 카페 옆 산책로

 

비가 와서 땅이 젖어있었고,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모두 다 들러보진 못했습니다. 날씨가 화창한 날에 다시 한번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호공원 어린이 놀이터(물놀이장)

 

구청에서 운영하는 공공시설물 인 것 같았다. 날씨가 맑았더라면, 훨씬 좋았을 것 같다.

 

 

신호공원 방파제 산책로

 

아이와 함께 커피한잔을 즐기면서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 영업시간 : 10:00 ~ 22:30

- 위치 : 부산 강서구 신호산단1로 72번길 54

 

 

 

2021.05.06 - [일상/가볼만한 곳] - [맛집] 바다와 강이 함께 보이는 부산 명지 카페 스타벅스 추천!

 

[맛집] 바다와 강이 함께 보이는 부산 명지 카페 스타벅스 추천!

바다와 강이 함께 보이는 부산 명지 카페 스타벅스 추천! 주말이나 공휴일에 외출하고 싶을 때면 아침 일찍 커피숍을 종종 가는데요. 아침 일찍 가는 이유는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을 좋아하기

manttang0218.tistory.com

 

2021.05.19 - [일상/가볼만한 곳] - 부산 가볼만한 곳, 강 뷰가 좋은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부산 가볼만한 곳, 강 뷰가 좋은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부산 가볼만한 곳, 강 뷰가 좋은 명지 카페 투썸 플레이스 5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휴일이라 부산 명지에 낙동강 뷰가 좋은 투썸플레이스를 갔다. 최근 들어 명지를 자주 오는 것 같다. 그만큼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1

  • 3시리즈를기다리는자 2021.05.17 08:54

    저도 조카데리고 가보아야겠습니다 좋은정보네여 '-'b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