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 '다시, 초록섬' 리뷰 - 거제 뷰 카페

by 만땅애비 2021. 12. 6.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 '다시, 초록섬' 리뷰 - 거제 뷰 카페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가족과 함께 1박 2일 거제도 여행을 하면서 잠시 쉴만한 곳을 찾다 다시 초록섬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거제도에서 유명한 매미성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루프탑까지 4층 규모의 카페였습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라서 자리도 많았고, 무엇보다도 멀리까지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 뷰가 정말 멋있었는데요, 거가대교까지 보이는 탁 트인 거제도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카페 맞은편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카페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다시, 초록섬 카페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30

위치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272

전화 : 055-634-2630

주차장 : 카페 맞은 편 무료 주차장 이용 가능

 

 

다시 초록섬 카페는 거제도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전경과 비슷하게 이름을 지어서 그런지 거제도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카페 메뉴는 커피부터 에이드, 티, 디저트 등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시그니쳐 메뉴는 오렌지라떼와 베리로즈 에이드가 있었습니다.

 

 

항상 처음 와보는 곳이면 시그니쳐 메뉴를 먹어보려고 하는데, 오늘은 이른 시간이라 커피가 너무 땡겨서 아쉽게도 시그니쳐 메뉴는 못 먹어봤네요. 거제도는 부산과 가까운 곳에 있어서 자주 오는 여행지 중에 하나라 다음을 기약하면 될 것 같네요.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수제 식혜나 냉장고 안에 무탄산 어린이 음료가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젤라또나 케이크, 빵 같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조금 비싼 듯한 것 같습니다. 

 

다시, 초록섬 메뉴 & 가격 

아메리카노 : 5.0

오렌지라떼 : 7.8

베리로즈에이드 : 7.0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다시, 초록섬 카페에서 2층 전망이 정말 좋았는데요,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었고, 자리마다 망원경이 놓여있어서 멀리까지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망원경을 준비할 생각을 어떻게 했는지 카페 사장님 센스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제가 방문한 날도 날씨가 좋았는데, 이런 날에 잠깐 쉴 겸 카페 방문하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그리고 카페층마다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요, 2층에는 조그만한 호수 같은 느낌의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실제 카페에서 보는 전망과 비슷해 보이는 전경을 화강암에 그려놓기도 하고, 장난감 배나 비행기로  꾸며서 거제도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카페 실내 물안에 손바닥보다 큰 거북이도 한 마리 살고 있었습니다.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다시, 초록섬 카페 3층과 루프탑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개인적으로 카페 2층이 제일 이쁘게 꾸며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루프탑은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다시, 초록섬 카페에서 제일 좋은 점이 있었는데요, 무료로 즉석으로 출력되는 카메라가 있었습니다. 카메라는 네모난 나무로 된 박스로 생겼고, 영수증 종이 뒷면에 사진이 출력되었습니다. 간단하게 화면에 보이는 GET RECEIPT를 손으로 클릭하면 5초 후 사진을 찍고 바로 출력해서 나왔습니다.

 

 

사진은 흑백으로 폴라로이스 즉석사진기처럼 바로 나와서 신기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이 사진기 덕분에 가족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시, 초록섬, 거제 장목 카페

거제도에 위치한 다시 초록섬 카페는 바다 뷰 전경도 보고 맛있는 커피도 한잔하면서 여행 중 잠깐 쉴 겸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주변에 다른 카페도 몇 개 보였고, 매미성을 가기 위한 동선상 제일 좋은 자리에 위치해있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편했고요.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거제도 당일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구경하기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manttang0218.tistory.com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국토교통부에서 아파트 특별공급 청약기회 확대에 대한 보도자료를 발표했는데요, 이번 제도 개선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