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룸, 수영장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2. 17.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룸,  수영장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1박 2일 동안 거제도 호캉스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 룸에 대한 정보와 수영장 이용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거제 벨버디어는 부산에서 가까운 약 40km 거리에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고, 부산에서 거가대교만 타면 쉽게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를 가게 된 이유는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어린이 시설이 많아서 다른 곳을 가지 않아도 리조트 안에서만 충분히 놀 수 있기 때문이라서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거제 벨버디어는 2개 동으로 되어있고, 이스트와 웨스트, 그리고 로비가 있는 센터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위치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전화 : 1670-9977

 

 

거제 벨버디어에 처음 도착했을 때 5층에 있는 로비는 정말 웅장하고 멋져 보였는데요, 로비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가 정말 이뻤습니다. 로비에 있는 큰 창으로 햇살이 비쳐서 따뜻했고, 로비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그리고 2시쯤 도착을 했는데, 정해진 체크인 시간은 3시였는데, 미리 체크인이 가능했습니다. 아무래도 평일에 가서 방문객이 덜해서 그런지 않았나 생각이 되는데, 체크인 시간보다 먼저 도착하신다면, 체크인해달라고 말이라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거제 벨버디어

이른 체크인을 하고 나서 리조트 정면으로 바다가 보이는 곳 앞으로 가볍게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산책을 했는데요, 뽀로로가 조형물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걷기 좋았습니다. 뽀로로 테마의 기차나 열기구 같은 조형물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예약을 했던 방도 디럭스 뽀로로 모션 플레이라는 방이었는데, 뽀로로 방이 있던 복도부터 방 안까지 모두 뽀로로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 뽀로로 디럭스 모션 플레이는 원룸으로 되어있고,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방으로 소파 대신 아이가 놀 수 있는 조그마한 미끄럼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불과 베개도 뽀로로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안 좋아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룸 컨디션이 생각보다 좋지 않았고, 화장실이 너무 좁아서 불편한 점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붙어있는 원룸 형태라서 방안에 화장실 배수구 냄새가 많이 나서 방을 한번 옮기기도 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 안에는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 브릭 라이브, 엘 플로워, 고메이,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아이스크림 먹는 곰, 수영장, 벨 스파 등이 있었습니다. 엘 플로워는 이스트 쪽 20층에 있는 뷔페 같은 식당이고, 고메이는 마트에 흔히 있는 푸드코트, 오스테리아 사르데냐는 가볍게 식사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대부분 리조트 숙박을 하러 오신 분들께서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고메이 식당을 이용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저도 3끼나 고메이 식당에서 해결을 했네요. 

 

거제 벨버디어

거제 벨버디어의 조식은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엘 플로워와 오스테리아 사르데냐에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엘 플로워는 10%, 오스테리아는 20% 할인이 돼서 미리 조식을 예약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36개월 미만 유아는 조식이 무료입니다. 아경도 정말 이뻐서 밤에도 산책을 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이용 후기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다음날에는 수영장을 이용했는데요, 위치는 센터 2층에 있고,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여행 두 번째 날에 수영장을 이용해서 체크아웃을 하고 이용했습니다. 입장 요금은 대인 47,000원, 소인 35,000원으로 리조트 숙박 이용요금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별도 요금을 지불해야 했고, 투숙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

그리고 한화리조트 앱을 깔아서 회원 등록을 하면 별도의 50%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어서 투숙객 할인보다 큰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중복해서 할인을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직원에게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수영장을 실내와 실외로 나눠어져 있었고, 실내 수영장도 생각보다 크고 물이 따뜻해서 겨울에도 이용하기 충분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이용할 수 있는 미끄럼틀이나 탈 수 있는 튜브 같은 동물 모양의 조형물도 있어서 재미있게 놀 수 있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에 방문하신다면 수영장 이용은 필수인 것 같네요. 

 


 

 

거제 벨버디어 푸드코트 고메이 후기

거제 벨버디어 푸드코트 고메이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거제도 호캉스 여행을 하면서 방문했던 거제 벨버디어 안에 있는 푸드코트인 고메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메이는 백

manttang0218.tistory.com

 

 

거제도 매미성 방문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도 매미성 방문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거제도 여행을 갔다 오면서 유명한 매미성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정말 특이한데요, 매미성이라는 이름은 200

manttang0218.tistory.com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 '다시, 초록섬' 리뷰 - 거제 뷰 카페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 '다시, 초록섬' 리뷰 - 거제 뷰 카페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가족과 함께 1박 2일 거제도 여행을 하면서 잠시 쉴만한 곳을 찾다 다시 초록섬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