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1. 25.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온센이라는 텐동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식사를 위해서 텐동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고, 온센이라는 가게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방송에 나왔던 곳은 부산은 아니지만, 전국에 벌써 47호점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온센에서는 전국적으로 딱 80개 가맹점만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 반 이상이 프랜차이즈를 오픈하는 데 성공한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백종원 씨가 극찬했던 텐동인데, 실제 가맹점에서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온센 부산진구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8번길 18

전화 : 051-818-5382

주차장 : 없음 

* 가게 바로 맞은편 타워식 유료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온센 부산진구점은 돼지국밥 골목으로 유명한 서면시장 안에 위치해있었고,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어김없이 웨이팅이 필요했습니다. 가게 입구에 카톡으로 안내를 해주는 기계가 있어서 대기번호를 발급받았고, 제 앞으로 2팀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약 2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식당 규모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고, 4명의 직원분이 본인의 역할에 맞게 식당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일하시는 분은 젊은 분이었는데, 요즘에는 전반적으로 젊으신 분들이 음식점 창업을 많이 하시는 것 같네요. 웨이팅을 접수할 때 미리 주문이 가능했고, 차례가 오면 바로 선결제를 하고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습니다.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온센의 메뉴는 텐동을 바탕으로 온센(기본) 텐동,  새우가 많이 들어가는 에비텐동, 오징어가 들어가는 이까텐동, 아나고 텐동 등 5종류의 텐동 메뉴가 있었습니다. 새우튀김을 좋아하지만,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서 가성비가 좋은 기본 메뉴인 온센 텐동을  주문하였습니다.  골목식당 방송을 봤었을 때는 푸짐한 아나고 텐동이 먹고 싶었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아서 다음 기회로 마음을 돌렸습니다. 텐동 메뉴 외에도 디저트인 당고, 유자 바질 토마토, 온사라다가 있었습니다. 

 

온센 텐동 메뉴 & 가격

온센 텐동 : 8.9

에비 텐동 : 12.9

아나고 텐동 : 14.9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텐동을 맛있게 즐기는 법이 안내되어 있었고, 텐동과 함께 나오는 그릇에 튀김을 덜고 소스와 함께 김 튀김을 먼저 맛보고,  그다음으로  온센 타마고를 밥과 잘 비벼서 반찬으로 튀김을 먹으면 되었습니다. 저도 안내되어 있는 똑같은 방법으로 텐동을 즐겼고, 그냥 단순하게 본인이 좋아하는 튀김 순서로 먹으면 될 것 같았습니다. 느끼할 때 꽈리고추를 먹으라고 안내되어 있었지만, 고추가 맵지 않아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진 않았습니다.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온센 타마고를 밥에 잘 비벼서도 먹어봤는데요, 간장 소스가 부족했는지 밥이 싱거워서 함께 간장소스를 더 부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 단무지가 있었는데요, 단무지에 유자를 넣어서 달콤한 유자향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단무지와 유자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약간 아쉬웠던 것은 반찬이 단무지 외에는 없었습니다. 튀김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김치 종류의 반찬이 있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텐동 맛집, 온센 부산진구점

온센 텐동을 받자마자 제일 처음으로 김 튀김을 먹었는데요, 김 튀김 정말 맛있었습니다. 온센 텐동에서 김 튀김과 새우튀김 정말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단호박은 약간 목이 메일 정도로 뻑뻑한 느낌은 있었고,  느타리버섯 튀김은 너무 통째로 튀겨서 그런지 질겨서 잘라먹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본 메뉴인 온센 텐동보다도 맛있는 새우튀김이 더 많은 에비텐동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아이가 타요버스 만화를 좋아해서

manttang0218.tistory.com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 고쿠텐 리뷰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텐동) 고쿠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내 있는 밥집을 찾다가 맛있는 튀김 덮밥을 하는 음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