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서면 노포 맛집, 김치말이 팔미분식 리뷰 - 24시간 밥집

by 만땅애비 2021. 10. 27.

부산 서면 노포 맛집, 김치말이 팔미분식 리뷰 - 24시간 밥집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서 부산 서면에 위치한 팔미분식을 갔다 왔는데요, 생긴 지 엄청 오래됐는데도 여전히 장사가 잘되는 팔미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 식당을 알게 된지도 15년 정도 된 것 같은데, 24시간 영업이라 새벽에도 몇 번 사 먹었던 적이 있었던 식당이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배달어플로도 김치말이 주문이 가능해졌네요. 

 

서면 맛집, 팔미분식

팔미분식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1번길 55

전화 : 051-808-0919

주차장 : 없음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과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점심시간에는 백화점 직원이나 식당 인근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팔미분식의 메인 메뉴는 김치말이라는 메뉴인데요, 김밥 안에 김치가 들어가 있고, 김밥 위에는 계란 지단을 올려서 곁들여먹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김치말이와 시락국을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팔미분식 메뉴 & 가격 

김치말이 : 4,500원

시락국 + 김치말이 : 5,500원

김치국밥 : 6,500원

라면 : 4,000원

 

서면 맛집, 팔미분식

팔미분식은 식당은 테이블이 5개 정도밖에 되지 않는 조그마한 식당이기도 한데요, 할머니 두 분에서 음식을 만드시고 젊은 남성분이 주문과 계산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 벽면으로는 연예인 사인이 걸려있었는데 허경환, 롯데 야구선수 손아섭 등이 있었습니다. 맛집에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오기도 하는 것 같네요. 

 

서면 맛집, 팔미분식

김치말이에 함께 나오는 반찬은 충무김밥에서 나오는 것처럼 오뎅무침, 섞박지, 오징어무침이 함께 나왔습니다. 그리고 김치말이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리는 고춧가루와 파, 계란이 들어간 라면이 정말 맛있는데요. 이상하게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보다 팔미분식에는 먹는 라면이 훨씬 맛있게 느껴지네요.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김치말이는 여럿이서 나눠먹는 메뉴로 주문하고 1인 1 메뉴를 추가해서 드시면 엄청 배부르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작게 드시는 소식가라면 김치말이 플러스 시락국 1개만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서면 맛집, 팔미분식

개인적으로는 김밥 위에 계란 지단과 오뎅무침을 함께 먹을 때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김치말이 안에는 흔히 반찬으로 먹는 김치를 그대로 싼 것이 아니라 설탕을 조금 넣고 볶은 다음 물기를 짜고 김밥을 말아서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팔미분식의 김치말이는 고봉김밥처럼 정갈하고 비주얼이 좋은 김밥은 아니지만 충무김밥을 먹는 것 같으면서도 맛은 좋은 편입니다. 

 

 

서면 맛집, 팔미분식
부산에 여행을 오시거나 서면에서 간단하게 식사하시고 싶은 때 팔미분식에 오셔서 김치말이에 시락국 한번 드셔 보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성비 좋은 서면 노포 맛집이라고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산책할 겸 대저 생태공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어 10월에는 사람들이

manttang0218.tistory.com

 

 

가성비 좋은 숨은 부산 서면 맛집, 소고기 맛집 들녘 리뷰

가성비 좋은 숨은 부산 서면 맛집, 소고기 맛집 들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랜만에 서면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한 10년전쯤 알게 된 서면에 위치한 숨은 맛집인 들녘을 소개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