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by 만땅애비 2021. 10. 18.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산책할 겸 대저 생태공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어 10월에는 사람들이 구경하러 많이 오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산책도 하고 바람도 쐴 겸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대저 생태공원은 낙동강변을 따라 엄청 넓은 철새도래지인 곳이기도 합니다. 작은 습지와 수로, 체육시설, 캠핑장 등이 있고 매년 4월에는 유채꽃을 볼 수 있고, 10월에는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핑크뮬리의 원래 이름은 분홍귀꼬리새라고도 하는데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가볼만한 곳

대저 생태공원은 규모가 엄청 크기 때문에 정확히 알고 가지 않으면 찾기가 어려울 텐데요, 위성 지도상에 표기된 곳을 찾아가시면 주차와 관람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이외에도 생태공원에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으니 위 표지판 사진을 참고하시고, 천천히 산책을 하면서 핑크 뮬리는 찾아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저처럼 한 곳만 본다면 제가 위성지도에 표시해둔 곳만 보시면 편하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강서구역 지하철역도 있어서 도보로 오시기에도 괜찮아보였습니다. 

 

 

대저 생태공원 

위치 : 부산 강서구 대저1동 1-16(* 주차장 2 주소)

이용시간 : 06:00 ~ 21:00

주차 : 무료

 

* 대저 생태공원 주차장은 구포대교 밑에 있는 주차장 2, 3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가볼만한 곳

오후 해가 질 무렵에 간 대저 생태공원에는 그늘이 져있었고, 색상이 어두운 보라색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고 성인 허리 정도의 높이였습니다. 햇살이 있을 때 봤다면 더 이뻤을 것 같습니다. 대저 생태공원에 가볼 계획이라고 햇살이 화장한 점심시간쯤에 가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핑크뮬리를 구경하러 오신 분들은 연인이나 가족단위가 많았습니다. 대부분 오신 분들이 사진 찍는데 열중하고 있었습니다. 군락지 입구에는 솜사탕과 구운 치즈도 팔고 계신 분도 있었는데, 솜사탕을 4,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가볼만한 곳

핑크뮬리 군락지 뒤편으로는 대나무 숲길도 있었는데, 숲길이 우져진 정도는 아니었지만,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핑크뮬리도 보고 대나무 숲길도 산책해보시길 추천드리네요.

 

 

핑크뮬리 군락지나 숲길이 크지 않아서 금방 산책이 가능하고 주차장도 인접해있기 때문에 잠깐 산책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인근에 잔디광장도 있기 때문에 돗자리 같은 것을 들어와서 잠깐 쉬기에도 좋았습니다.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가볼만한 곳

저 같은 경우에는 핑크뮬리도 보고 솜사탕도 하나 사 먹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오래 보고 오지는 못했지만, 날씨 화창한 날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핑크뮬리보다는 4월에 유채꽃이 필 때가 조금 더 이뻐보이긴 한 것 같아요. 내년 4월에 다시 대저 생태공원에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 고쿠텐 리뷰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텐동) 고쿠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내 있는 밥집을 찾다가 맛있는 튀김 덮밥을 하는 음

manttang0218.tistory.com

 

 

부동산 세금 종류(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 양도소득세 계산법

 부동산 세금 종류(취득,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 양도소득세 계산법 부동산 투자는 좋은 가격에 사서 좋은 가격에 파는 것일 텐데요, 이것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아마도 부동산 세금을 절세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