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실내동물원, 문현 캐니언파크 후기 -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by 만땅애비 2021. 10. 14.

 실내동물원, 문현 캐니언파크 후기 -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실내동물원을 갔다 왔습니다. 부산 문현동에 위치한 캐니언파크라는 곳인데요, 동물도 많고, 키즈 카페처럼 트램펄린도 있어서 아이와 가기 좋은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푸드 코트에는 간단한 음료나 핫도그 같은 간식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같은 건물 1층에 식당가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운영을 안 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식사는 외부에서 먼저 하고 관람을 하러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캐니언파크 문현점 

영업시간 : 평일 11:30 ~ 19:00(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아바니센트럴 호텔 지하 1층

전화 : 051-710-1022

주차장 : 있음 

 

 

 

캐니언파크 요금은 1인 17,0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 3시간 관람이 가능합니다. 연간 회원권은 150000원이고, 36개월 이하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주차는 건물 안에 있는 지하주차장에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 시에는 할인이 되기 때문에 인터넷 예매를 추천드립니다. 인터넷 예매 시에는 1인 입장권이 평일에 11,900원, 주말에 13,500원까지 가능하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매표소에서 입장을 하면 바로 앞에 먹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채 썬 당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당근을 못 먹는 동물도 일부 있긴 하지만,  양이나 토끼 같은 동물들에서 직접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들어가실 때 미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격은 종이컵 한 컵 정도에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캐니언파크 앱이 있었는데요, 동물들이 있는 방 입구에 QR코드를 찍으면 동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캐니언파크에는 원숭이부터 양, 토끼, 여우, 악어, 앵무새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구경온 아이들이 동물을 구경하고 먹이를 주느라 엄청 좋아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네요. 실내에만 동물들이 있는데 야외에 있었다면 동물들이 생활하기에도 좀 낫지 않을까는 생각이 조금 들기도 했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동물 먹이는 조그마한 구멍을 통해서 주거나 집게 같은 것을 이용해 줄 수 있었습니다. 당근을 줘도 되는 동물은 별도로 안내가 되어있었기 때문에 먹이 체험 가능 여부는 그때그때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너구리와 양도 당근을 엄청 좋아하네요. 양과 비슷한 알파카에게는 당근을 주면 안 된다고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알파카는 낙타과의 포유류라고 하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캐니언파크의 마스코트 같은 새가 있었는데요, 토코투칸이라는 왕부리새과 동물인데요, 토코투칸을 보기 위해서는 사육사가 있을 때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토코투칸에게도 당근이 아닌 조그마한 알맹이 같은 먹이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토코투칸을 보니 엄청 신기했고, 먹이 체험도 해봐서 아이한테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것 같네요. 사막여우는 엄청 귀엽게 생겼는데, 잠만 자고 있었습니다.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트램펄린이나 몇몇 놀이시설도 있었습니다. 동물 구경보다도 트램펄린 쪽에서 아이들이 제일 많이 놀고 있었습니다. 동물도 보고 놀이시설도 즐기고 다양하게 놀거리가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아이와 3시간 노는데 어렵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캐니언파크

캐니언파크를 방문해서 3시간 동안 시간이 금방 지나버린 것 같이 잘 놀다 왔습니다.  동물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보기 좋은 장소인 것 같고, 건물 안에 식당이 없는 단점이 있었지만,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택 개조한 이쁜 식당,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키토니 리뷰, 주차정보

주택 개조한 이쁜 식당,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키토니 리뷰,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전포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인 키토니라는 밥집을 갔다 왔는데요, 주택가

manttang0218.tistory.com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국토교통부에서 아파트 특별공급 청약기회 확대에 대한 보도자료를 발표했는데요, 이번 제도 개선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