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유아가 놀기 좋은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 챔피언 키즈카페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17.

유아가 놀기 좋은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 챔피언 키즈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서면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아이와 키즈카페를 다녀왔는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2층에 위치한 챔피언 키즈카페입니다. 서면 쪽으로 키즈카페를 찾다 알게 되었고, 백화점 안에 있어서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었고, 아이와 놀기도 좋았습니다. 키즈카페 규모는 크지 않지만, 3~5살 유아가 놀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그 나이에 호기심 있어하는 주방놀이, 중장비 장난감, 자동차, 미로 같은 놀이시설 등 다양한 기구가 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너무 만족스럽게 잘 놀고 와서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서면 키즈카페, 챔피언

서면 챔피언 키즈카페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 주말 10:30 ~ 20:3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에비뉴엘 지하 2층 

전화 : 051-810-4012

주차장 : 백화점 내 주차 가능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안에 키즈카페가 있는 줄 오늘 알았습니다. 그동안 백화점에 볼일을 보러 오더라도 밥을 먹거나 쇼핑만 하고 갔었는데, 오늘에서야 키즈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돼서 백화점에 자주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백화점 쇼핑은 아이가 좋아하는 일이 아니라서 그동안 꺼렸는데, 키즈카페를 가자고 하면 좋아할 것 같네요. 가격 구성은 2시간권, 다회권, 보호자 등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챔피언 키즈카페 가격

2시간 : 15,000원

다회권(5+1) : 75,000원

보호자 : 5,000원

 

서면 키즈카페, 챔피언

아이와 키즈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대부분 키즈카페 안에 있는 주방놀이 장난감은 부서지거나 재료가 없어서 아쉬움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챔피언 키즈카페에는 과일이나 야채, 조리기구 등이 색깔별로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카트까지 있어서 주방 놀이하기에 좋았습니다. 키즈카페 들어가자마자 아이와 주방놀이에 열중했네요. 

 

서면 키즈카페, 챔피언

미로같이 되어있는 놀이시설인데요, 미끄럼틀도 있고 이런 곳에서 아이와 잡기 놀이를 하면 엄청 좋아하고, 좁은 공간에 아이를 따라다닌다고 엄청 힘이 들지만, 운동이 제법 많이 되는 것 같아서 운동을 한다는 생각으로 아이와 놀아주고 있습니다. 미끄럼틀도 같이 타고 생각보다 엄청 재밌고 시간도 금방 가는 편입니다. 

 

 

볼풀장도 있었는데요, 여기에는 별로 호기심을 갖지 않네요.  대형 스크린에 지나가는 로봇을 공으로 맞추는 놀이입니다. 

 

서면 키즈카페, 챔피언

챔피언 키즈카페 안에는 별도 음식은 판매하지 않고 있었고, 음료 정도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열심히 뛰어놀고 뽀로로 음료 하나 사주면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키즈카페 위치가 백화점에 식당가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별도 음식을 판매하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키즈카페와 주변으로 중식부터 간식까지 엄청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깐 놀다가 배고프면 나가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서면 키즈카페, 챔피언

3~4살 아이들이 좋아하는 중장비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실제 모래는 아니고 편백나무 칩으로 되어있는 있습니다. 걸어 다닐 때는 발이 아프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이다 보니 이곳에서 모래놀이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챔피언 키즈카페에 트럼플린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쉬지만, 다른 재미있는 놀이시설이 많아서 충분히 놀다 가기 좋고, 시설이 깨끗해서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다만, 3~5살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해보이고, 그 이상의 아이들에게는 조금 시시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어른 입장료는 1인 5,000원인데, 1명만 요금을 내고 부모가 교대로 들어갈 수 있으니 1시간씩 교대하면서 놀아주면 체력적으로 덜 힘들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점심 식사 메뉴, 서면 맛집 수림식당 리뷰 - 가지만두 추천

점심 식사 메뉴, 서면 맛집 수림식당 리뷰 - 가지만두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점심식사를 위해 최근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에 위치한 새로 생긴 수림식당을 갔다 왔습니다. 점

manttang0218.tistory.com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국토교통부에서 아파트 특별공급 청약기회 확대에 대한 보도자료를 발표했는데요, 이번 제도 개선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