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식물원? 놀이터?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김해 파우제앤숨 카페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13.

식물원? 놀이터?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김해 파우제앤숨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날씨가 좋은 주말을 맞아 부산 근교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가 있어 갔다 왔는데요,  바로 김해에 위치한 파우제앤숨이라는 카페입니다. 카페에 맵이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규모로 되어있고, 아이와 할 수 있는 놀거리가 있어 대부분 오시는 분들은 어린아이와 함께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아침 일찍 오픈 시간에 맞춰 카페를 찾아가서 사람도 적어서 좋았고, 재밌게 잘 놀다 왔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파우제앤숨

김해 파우제앤숨

영업시간 : 화 ~ 일 10:30 ~ 22:00

위치 :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41번길 94

전화 : 070-4603-6685

주차장 : 있음

 

 

파우제앤숨의 지도인데요, 주변은 시골같은 논들이 있고 카페안에는 식물원, 놀이터, 실내외 카페, 연못과 닭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파우제앤숨

파우제앤숨 카페 입구를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풍경인데요, 실내 식물원처럼 보였습니다. 들어가면 손 소독과 열체크를 하고 우측에 커피나 차 등 마실거리를 주문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주문만 하는 곳이고 안에 또 건물이 있기 때문에 그쪽에서 커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라기보다는 거의 식물원에 더 가까워 보였습니다. 식물 주변으로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고, 한쪽에는 노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은 이쪽에서 커피를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김해 카페

파우제앤숨의 시그니쳐 메뉴는 카카오닙스라는 건데요, 카카오나무 열매 안의 씨앗인 카카오 빈을 발효, 건조, 로스팅한 것이라고 하네요. 설탕이나 시럽이 하나도 안 들어가서 더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카카오닙스 메뉴를 깜박하고 주문을 못해서 못 먹어봤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서 카카오닙스라떼를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김해 카페

실내 식물원 같은 곳에서 길을 쭉 들어가면 외부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요, 그 문을 통해 나가면 주문한 커피를 받을 수 있는 큰 건물이 나오고, 그곳에서 빵도 함께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카페 규모가 어마어마하다는 것이 다시 한번 실감하네요. 정말 좋은 곳인 것 같고 이런 카페를 만드신 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파우제앤숨

파우제앤숨 카페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맛있는 빵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빵 비주얼이 엄청 좋네요. 이런 곳에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함께 맛보는 것도 엄청 힐링이 될 것 같습니다. 크로와상부터 먹물 소시지빵까지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빵 가격은 대부분 5,000원 내외로 했던 것 같습니다. 빵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고, 이곳에서 직접 빵을 만드는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파우제앤숨

맛있는 빵을 고르고, 아이와 이제 본격적으로 놀기 위해서 야외에 있는 놀이터로 향했습니다. 야외에는 이쁜 꽃과 나무, 조형물들이 가득했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이라서 그런지 주변 풍경들이 이쁘게 보이기도 했고, 잘 꾸며진 것 같았습니다.

 

 

카페에 왔다고 생각하기보다 산책하러 온 기분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곳곳에 나비나 잠자리도 보였고, 거미도 있었지만, 식물이 많아서 그런지 곤충도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닭장도 있어서 하얀 닭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얀색 닭이 있다는 것을 카페 와서 처음 보게 됐네요.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하고 갈 수 있었습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 파우제앤숨

아침 일찍부터 부산을 넘어서 파우제앤숨을 온 특별한 이유는 놀이터에서 아이와 모래놀이를 하기 위해서인데요, 중장비 장난감 한가득 들고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다 갔습니다. 요즘 대부분 아파트 놀이터는 우레탄으로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모래놀이를 할 수 없는데, 이런 카페 안에 모래 놀이터가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 놀다 보니 아이와 함께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놀이터 바로 옆으로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 노는 것도 볼 수 있고, 같이 놀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청약(특공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국토교통부에서 아파트 특별공급 청약기회 확대에 대한 보도자료를 발표했는데요, 이번 제도 개선안

manttang0218.tistory.com

 

 

요즘 핫한 공모주란? 청약, 용어, 투자 이유, 일정확인 방법

요즘 핫한 공모주란? 청약, 용어, 투자 이유, 일정 확인 방법 최근 SK바이오사이언스부터 인가? 공모주 청약이 정말 핫한데요. 그렇게 핫한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공모주 청약이 무엇인지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