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강서구 토이스토어 리뷰 - 레고 매장

by 만땅애비 2021. 10. 26.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강서구 토이스토어 리뷰 - 레고 매장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장난감을 사러 갔다 왔습니다. 일요일이라 마트가 쉬는 날이 돼버려서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토이스토어까지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롯데마트에 있는 토이저러스에 가서 장난감을 사는 편이지만, 장난감을 사러 가자고 해놓고 마트가 문 닫았다는 말을 아이에게 전하면 실망할까 봐 다른 곳을 찾아서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매장 바로 앞에 주차공간도 있어서 편했고, 매장이 2층으로 되어있어 장난감도 많이 있어서 구경하기 재밌었고, 혹시나 장난감을 파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가기에 좋아보였습니다. 아이와 장난감 구경하는 중에 위치가 부산 중심가에서 외곽지역에 있지만, 손님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부산 토이스토어 

위치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618

전화 : 051-941-1988

주차장 : 있음 

* 영업 여부는 전화 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토이스토어 매장 안을 보니 아이들의 천국처럼 느껴지네요. 저도 초등학교 때 매일마다 사지는 못하지만 레고를 구경하고 싶어서 장난감 가게를 방문했었던 기억이 문뜩 들기도 하네요. 토이스토어는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레고부터 타요버스, 로보타 폴리, 뽀로로, 카봇 등 굉장히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스토어에는 중장비 장난감으로 유명한 독일 브랜드인 브루더 장난감도 있었는데요, 실물과 비슷하게 나오는 장난감이고 나사와 본드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지는 장난감으로 유명합니다. 크기는 유아가 갖고 놀기에는 다소 컸습니다. 5세 이상 가지고 놀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3살 아이가 좋아하는 타요버스 관련 장난감 들고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오늘은 토이 스토어에 가서 타요 친구들을 구매하고 왔네요. 토이저러스에는 자동차가 낱개로 팔아서 필요한 것들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 토이스토어에는 4개 1세트로만 팔아서 어쩔 수 없이 자동차 세트를 사 왔네요. 낱개로 팔았으면 좋았을 텐데, 원래 갖고 있던 장난감을 또 사게 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층을 보유하고 있는 레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레고를 사고 싶다는 마음이 엄청 컷었는데, 지금은 사고 싶다가도 사서 뭘 할까는 생각이 들어서 집었다가 다시 제자리에 두었네요. 요즘에는 레고 한정판으로 재테크를 하는 시대이니 언제 가는 핫한 레고 아이템을 구매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매장 안에는 한정판 레고는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부산 장난감 할인매장

토이스토어 2층에는 손으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미끄럼틀이나 농구 골대 같은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있었습니다. 토이스토어는 부산 도심지와는 약간 거리가 있는 강서구에 위치해 있지만 한 번쯤 구경삼아 장난감 사러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토이스토어 주변으로 등산 브랜드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아이 장난감 사고, 아빠 옷사러오기에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슈돌 나온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본치즈어리 -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슈돌 나온 송아지 우유주기 체험, 본치즈어리 - 울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아이와 함께 울산 울주군에 있는 본치즈어리를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 약 1

manttang0218.tistory.com

 

 

락토핏에서 만든 유아, 어린이 간식 유산균 락토조이 구미젤리 후기

락토핏에서 만든 유아, 어린이 간식 유산균 락토조이 구미젤리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이가 약 30개월쯤 됐는데요, 언제부턴가 어린이집을 다니고 나서부터인지 사탕이나 젤리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