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겨울 간식 호떡 파는 카페,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커피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0. 25.

겨울 간식 호떡 파는 카페,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커피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 서대신동에 위치한 텐퍼센트에 겨울철이 되면 호떡을 판매하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카페 사장님께서 이전에 호떡 장사를 하셨다고 해서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소문만 그렇게 들었고, 사실여부는 확실치는 않아요. 어쨌든 카페에 호떡이 파니 커피 배달 주문하면서 대부분 손님들이 호떡도 같이 구매를 하고 있는 편입니다. 그만큼 겨울철 간식으로도 좋고, 호떡이 맛있다는 말이겠죠.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호떡

배민으로 호떡도 배달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판매를 하지 않다가 날씨가 쌀쌀해지고 부터 호떡을 다시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로 호떡을 너무 좋아해서 간식겸 포장 주문을 해서 사 먹었습니다. 

 

 

텐퍼센트 커피 대신푸르지오점

영업시간 : 월 ~ 금 08:00 ~ 22:00 / 토, 일 08:00 ~ 21:00

위치 : 부산 서구 대영로 38번길 11 대신푸르지오 110동 109, 110호

전화 : 070-8864-1130

주차장 :  없음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호떡

배민으로 호떡을 포장 주문 후 약 20분 정도 소요되고,  호떡을 가지러 갔습니다. 텐퍼센트 내에 창을 하나 더 만들어서 호떡을 만드고 있었는데요, 정말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굽고 있었습니다. 카페에 호떡을 판매한다는 것을 생각해낸 아이디어는 정말 배워야 할 점인 것 같습니다. 푸젼의 좋은 예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장을 다니면서 카페나 편의점 같은 가게 창업을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이런 좋은 점은 많이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호떡

카페에서 커피는 안 사고 호떡만 사들고 집으로 들고 왔습니다. 호떡 가격은 개당 1,500원이었습니다. 총 3개 구매를 해서 4,500원을 지불했습니다. 시장이나 길거리에 파는 호떡 가격보다는 비쌀 수도 있지만, 카페에서 파는 호떡이라고 생각하면 위생적인 면이나 컬리티에서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부산 자갈치에 파는 씨앗호떡도 개당 1,5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호떡을 방문 포장을 하게 되면 종이봉투에 호떡을 담고 종이컵을 호떡 개수만큼 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호떡

호떡을 집으로 가져와서 집에 와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우유나 아메리카노 모두 다 잘 어울렸습니다. 흑설탕이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면서도 겉은 바싹한 식감이었고, 씹을 수 있는 씨앗 같은 것들이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국내산 찹쌀과 좋은 재료로 만든 호떡이라고 하네요. 

 

서대신동 맛집, 텐퍼센트 호떡

텐퍼센트 커피에서 호떡 3개를 구매해서 1개 반씩 나눠먹었는데, 우유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겨울철 간식으로 정말 좋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호떡, 호빵, 찐빵, 붕어빵 모두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호떡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추운 겨울철 따뜻하고 맛있는 호떡 먹고 든든하게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부산 핑크뮬리 대저 생태공원 후기 - 부산 가볼만한 곳,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산책할 겸 대저 생태공원을 방문하였습니다.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어 10월에는 사람들이

manttang0218.tistory.com

 

 

새우살이 통통 멘보샤 맛집, 이연복 셰프 목란 부산점 리뷰

새우살이 통통 멘보샤 맛집, 이연복 셰프 목란 부산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중식당으로 유명한 이연복 셰프의 목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쯤 먹어봐야겠다고 생각만 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