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기장, 송정 맛집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by 만땅애비 2021. 6. 28.
부산 기장, 송정 맛집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부산 기장 맛집

 

날씨가 화창한 주말이 되서 부산 송정 쪽으로 나들이를 나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기장에 있는 부엌 우동집을 갔습니다.송정해수욕장과는 그리 멀리 않는 위치에 있지만, 송정에서 도보로는 이동이 불가하고 차로 약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롯데 동부산 아울렛 근처입니다.

 

 

* 부엌 우동집 주변에는 단독주택이 많은 곳인데, 이 지역은 오시리아 관광단지를 개발하면서 이주자택지를 만든 자리에 식당에 생겼습니다. 

 

** 작년에 동부산(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이케아도 개장하고, 올해는 롯데 테마파크도 개장한다고 하니 사람이 엄청 더 뿜 빌 것 같습니다. 

 

부엌 우동집은 제가 가본 우동집 중에서 살면서 먹어본 우동 중에 최고라 할 정도로 맛있는 집입니다. 송정이나 기장쪽으로 올 때, 간편하게 식사하고 싶은 때 가는 집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에 지인에게 꼭 추천하는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부산 기장 맛집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여전히 웨이팅이 있었고, 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대기 1번이라서 얼마나 기다려야 되나요라고  물었는데, 30분 기다려야 되니 바쁘면 별관 가라고 하더군요. 그다지 친절하진 않았습니다.별관이 어딘지도 몰랐고, 아이를 데리고 다른 곳으로 또 이동을 하기가 번거러워서 그냥 꾹 참고, 대기를 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메뉴는 우동세트, 냉모밀 세트,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 가족은 우동세트와 냉모밀 세트를 먹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개 메뉴씩 주문하고 나눠먹는 거 같았고, 우동은 얼큰한 맛이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
우동세트 9,000원
냉모밀 세트 9,000원

 

우동과 냉모밀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튀김(새우튀김, 어묵 튀김, 고구마튀김), 김밥, 유부 김밥, 샐러드, 과일이 나오는데 9,000원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구성입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메뉴

7월 1일자 부터 900원이 오른다고 하네요. 아직 6월이니 가격 인상 전 잘 온 거 같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가격 인상 

부엌우동집 냉모밀 세트입니다. 시원해서 여름에 먹기 딱 좋은 음식입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부엌 우동집 우동세트입니다. 음식이 나오자 마자 아이가 유부초밥을 손으로 가져가 버려서 사진에는 초밥이 빠졌네요.튀김 진짜 바싹바싹하고, 김치는 볶음 김치라서 새콤한 김치는 아니고, 약간 달달한 김치입니다. 샐러드는 마요네스 드레싱인 거 같았습니다. 그냥 다 맛있었습니다. 

 

 

 

우동에는 버섯, 정경채, 커다란 무, 오뎅 등 맛있는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국물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세트에 한개 나오는 김밥도 참기름 맛이 약간 나고, 약간 매운 김밥이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체인점이 있는 지 몰랐는데, 벌써 4호점까지 있습니다.부엌 우동집 별관은 맞은편 가까운 곳에 있었고, 식사를 다하고 가는 길에 보였습니다. 본점에 사람이 많다면 별관으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우동집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21:00(월요일 휴무)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1번길 11

 

 

 


 

[맛집] 부산 기장 먹을만한 곳 "철마연밥", 가정의 달 한우떡갈비 추천

부산 먹을만한 곳 "철마연밥", 가정의 달 한우떡갈비 추천 휴일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봄 날씨를 즐기고, 점심도 먹을겸 부산 기장군으로 갔다. 부산의 도심에서 약간 외곽 쪽에 위치해있지만,

manttang0218.tistory.com

 

 

[맛집] 부산 해운대 달맞이, 문버거(한우 수제버거) 추천

부산 해운대 달맞이, 문버거(한우 수제버거) 추천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있는 한우 수제버거집인 문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연예인이 찾는 맛집이라는 소문에 점심도 먹을 겸 갔다 오게 되었습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