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준 짬뽕" - 차돌 짬뽕밥!

by 만땅애비 2021. 7. 2.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준 짬뽕" - 차돌 짬뽕밥!

부산 서면 준짬뽕

 

오늘은 점심식사를 위해서 중국집에 갔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매일 점심식사를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도 조금 완화되고 해서 직접 음식점을 가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짬뽕 중 세 손가락 안에 뽑힐 맛있는 짬뽕 맛집인 "준짬뽕"에서 차돌 짬뽕밥을 먹었습니다. 비주얼도 끝판왕이고, 양도 푸짐해서 진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해물 짬뽕보다 고기 짬뽕을 더 좋아해서 준짬뽕이 나오는 차돌 짬뽕이 저의 인생 짬뽕 맛집입니다. 

 

보통 짬뽕에는 해물이 많이 들어가는데, 차돌 짬뽕에는 낙지만 들어가기 때문에 해물을 잘 못 드시는 분도 잘 드실 수 있습니다. 

 

서면 맛집 준짬뽕 내부

 

가격
짬뽕 8,000원
부전동 왕 매운짬뽕 9,000원
차돌 짬뽕 12,000원
준짜장 6,000원

 

차돌 짬뽕에 차돌도 많이 들어가고, 낙지도 들어가기 때문인지 일반적인 짬뽕 가격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그래도 한번 먹어보시면 후회 없으실 맛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대부분 다 못 드십니다.

 

준짬뽕 메뉴판

 

짬뽕에 차돌과 낙지가 들어가고, 약간 걸쭉한 국물입니다. 짬뽕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맵다고 느끼시는 분도 있습니다.

 

짬뽕을 먹으시는 분들을 보면 식사를 하고 나면 땀을 많이 흘리시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서면 중화요리 맛집

 

맛있게 먹는 팁(Tip)

 

차돌 짬뽕을 받으시면 먼저 가위로 낙지를 잘게 자르고, 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 낙지나 차돌박이를 하나씩 올려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준짬뽕의 최고 장점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배달보다도 직접 가서 먹는 게 훨씬 맛있습니다. 

 

준짬뽕집에 들어가면 간판에 보이는 사장님이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간판에 얼굴까지 걸어다는 건 그만큼 맛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죠!

 

부산 서면 먹을만한 곳

 

결론(내 생각)

 

개인적으로 짬뽕보다는 짜장을 주로 먹지만, 한 번씩 짬뽕이 먹고 싶을 때면 꼭 생각나고,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맛있는 집입니다. 

 

해물 짬뽕보다 고기 짬뽕을 좋아하시분은 서면 준짬뽕에서 차돌 짬뽕을 한번 드셔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준짬뽕이랑 저랑 아무 상관없습니다 ^^

 


영업시간 : 00:00 ~ 24: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50번 길 71

 

 

 

2021.06.28 -  부산 기장(송정)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맛집] 부산 기장(송정)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맛집] 부산 기장(송정)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날씨가 화창한 주말이 되서 부산 송정 쪽으로 나들이를 나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기장에 있는 부엌 우동집을 갔습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2021.06.20 - 부산 광안리,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부산 광안리,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부산 광안리,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못본지 5년 정도 된 것 같았지만, 별다른 어색함은 없었습니다. 친구와 부산 광안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