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by 만땅애비 2021. 6. 30.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노브랜드 버거 부산 광복점


저녁식사로 햄버거를 먹었는데, 맛과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저녁 차려 먹기 귀찮아서 퇴근길에 매장을 방문해서 햄버거를 2개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제품이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햄버거 가게까지 오픈했다는 것에 대해 조금 신기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국내 햄버거 브랜드가 맘스터치 외에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노브랜드 버거가 생겨서 좋을 거 같습니다.

롯데리아도 찾아봤는데, 정확한 국적을 알 수가 없네요.

 

 

 브랜드 스토리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브랜드 론칭은 2019년 8월인데, 생각보다 오래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 왜 몰랐을까 싶네요.

노브랜드 버거는 최적의 식자재와 요리방법을 찾아 버거 중심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새로운 웨스턴 스낵을 제공하는 캐주얼 버거 하우스입니다.

현재까지 전국에 100호점까지 오픈했다고 하네요.

신세계 푸드에서 만든 “버거플랜트”를 리뉴얼해서 가성비 버거 콘셉트로 리뉴얼 론칭했고, 시중에서 판매 중인 햄버거에 비해 약 20% 두꺼운 패티를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제 햄버거를 먹어보니 패티 하나만큼은 두꺼운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 인테리어는 노란색을 바탕으로 단순하면서도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메뉴 구성

 

버거는 총 11개 종류가 있고, 버거 세트는 탄산음료에 감자튀김이 추가가 되고, 세트선택 시 버거 가격에서 1700~1800원 정도 추가가 됩니다.

버거 단품 가격
페퍼로니 4,000원 / 페로니 치킨 4,300원 /  코울슬로 치킨 3,900원 / 데리 마요 2,900원
NBB 오리지널 2,900원 / NBB 어메이징 4,900원 / NBB 시그니처 3,500원 / 스모키살사 3,700원
미트 마니아 5,300원 / 그릴드 불고기 1,900원 / 산체스 3,800원 / 메가바이트 4,300원

 

 추천 메뉴

NBB 어메이징 세트 \ 6,500원 / 미트마니아 세트 \ 6,900원

 

감자튀김을 치킨 너겟으로 변경 +1000원

노브랜드 콜라 신기(과일향)
좌 : 미트 마니아 / 우 : NBB 시그니처


모든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NBB 어메이징, 미트 마니아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두 버거 모두 치즈와 패티가 2장씩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고기 맛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맥도널드 치즈버거나 빅맥처럼 치즈 맛이 많이 나서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께는 비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미트 마니아 버거에는 양상추가 안들어가고, 계란이 들어가서 더 든든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감자튀김 보다도 1,000원을 추가해서 NBB 치킨 너겟을 추가하는 것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맥도널드 감자튀김처럼 짭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은 노브랜드 감자튀김이 맛이 없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NBB 치킨 너겟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치킨 너겟 진짜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