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기장 먹을만한 곳 "철마연밥", 가정의 달 한우떡갈비 맛집

by 만땅애비 2021. 5. 14.

부산 기장 먹을만한 곳 "철마연밥", 가정의 달 한우떡갈비 맛집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휴일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봄 날씨를 즐기고, 점심도 먹을겸 부산 기장군으로 갔습니다. 부산 도심에서 약간 외곽 쪽에 위치해있지만, 떡갈비가 먹고 싶을 때면 한 번씩 방문하는 곳인데, 잡곡으로 지은 연잎밥과 한우떡갈비가 나와서 자극적인 음식이 아니라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부산에서 철마는 한우로 유명한 곳인데, 거의 대부분 음식점이 구워먹는 고깃집인데, 여기는 떡갈비 정식이나 돼비갈비 정식이라 점심때 먹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입구

한쪽에는 닭과 조그만한 피그가 있어서 대기하는 동안 아이와 잠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메뉴판

정식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았고 맛있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상차림

연잎밥을 먹으면 왠지 건강해지는 것처럼 맛있고, 밥양은 성인 남성이 먹기에 약간 작은 편이고 대신 반찬 양이 많은 편이라서 괜찮았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떡갈비

접시 밑에 고체연료에 불이 피워져 있어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고, 1인분에 떡갈비가 2개씩 나왔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철마연밥 방송 출연

그렇게 큰 규모의 식당은 아니지만, 대기도 길고 식당안에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재는 5인 이상 단체 손님은 받지 않고 있었지만, 한번씩 드라이도 하고, 시골 같은 곳을 느낄 겸 식사하러 가기에 분명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대표전화 : 051-724-8080

영업시간 : 화~일 11:30 ~ 21:00(월요일 휴무)

주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324-6

 

 

 

 


 

 

부산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부산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식당은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지난 주말에는 곧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처갓집 식구들과 부산시

manttang0218.tistory.com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 광안리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 광안리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못본지 5년 정도 된 것 같았지만, 별다른 어색함은 없었습니다. 친구와 부산 광안리 바닷가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