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by 만땅애비 2021. 5. 3.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식당은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지난 주말에는 곧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처갓집 식구들과 부산시 서구 서대신동에 위치한 한우전문점인 "산정"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넓은 식당으로 찾았는데 실제로 가보니 굉장히 넓었습니다. 식사 전 가볍게 산책할 곳도 많아 보였고, "대바람 소리길"이라는 대나무 숲길도 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산책하기도 좋고,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공기도 산뜻했습니다. 주차공간도 아주 넓었고, 주차를 하고 사진 왼쪽에 보이는 길로 걸어가야 되고, 4층 규모의 건물 모두 산정 고깃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는 잠시 동안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있었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산정에서 오른쪽 도로를 따라 쭉 올라오면 "발아커피집"도 있었습니다. 발아커피에는 빵도 팔고, 피자도 팔았고,식당이 약간 산 중턱에 있는 걸로 봐서 식당 인근 산책로의 공간들이 모두 사유지 일 것 같은데, 경계가 어디인지 땅값은 얼마나 될지 궁금해지도 했습니다. 이런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 정말 부럽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아기와 함께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대나무 숲 길도 있었습니다. 음식점이 아니라 공원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족구장도 있었는데요, 코로나 19가 끝나고 나면 단체 손님도 많을 것 같고, 별도의 별관이 많이 수용 가능인원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코로나 끝나고 여기서 족구 한 번 하고 싶어지네요.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저녁 메뉴는 가족특선을 먹었고, 600g에 108,000원이라 한우 치고는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메뉴

상차림은  일반적인 고깃집 수준과 비슷했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가족과 함께 가볍게 산책도 하고, 한우도 먹고, 마지막으로 커피까지 한 곳간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가족 행사에 있을 때 오기 괜찮은 곳인 거 같습니다. 가족 외식 장소를 찾으시분께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 맛집 산정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소 : 부산광역시 서구 보수대로 320번길 55 1층(서대신동 3가)

대표전화 : 051-243-9200

 

 


 

 

[맛집] 부산 광안리 먹을만한 곳 부산집본가 "언양불고기" 가족 외식 장소 추천!

부산 광안리 먹을만한 곳 부산집본가 "언양불고기" 가족 외식 장소 추천! 👨‍👩‍👦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본가 가족과 점심식사를 했다. 아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식당 장소를 찾았고, 아들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기장, 송정 맛집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부산 기장, 송정 맛집 "부엌 우동집" - 가성비 최고 우동, 냉모밀 추천 날씨가 화창한 주말이 되서 부산 송정 쪽으로 나들이를 나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기장에 있는 부엌 우동집을 갔습니다.송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