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광안리 맛집, 부산집본가 "언양불고기" 가족 외식 장소 추천!

by 만땅애비 2021. 5. 15.

부산 광안리 맛집,  부산집본가 "언양불고기" 가족 외식 장소 추천!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부산집 본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본가 가족과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아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식당 장소를 찾았고, 아들이 무척 고기 좋아해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언양불고기"를 갔습니다. 부산 광안동에서 태어나서 오랫동안 살았던 곳이고, 언양불고기는 생긴지 정말 오래된 식당입니다. 어릴 때 많이 왔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부산집 본가

점심시간 시작 전이라 아직까지 사람은 없었고, 리모델링을 해서 식당이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식당 아주머니가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 아이한테 농담도 건네면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티비방송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방송까지 나온 것을 보니, 엄청 유명한 식당이 맞는 것 같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45년째 운영, 정말 오래된 음식점이고, 그만큼 인기도 많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었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불고기 200g에 30,000원 어른 셋, 아이 한 명 6인분 정도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26개월 아이가 너무 잘 먹었고, 가족도 잘 먹어서 기분좋은 식사를 했습니다. 저도 완전 폭풍 흡입했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부산집 본가

언양불고기는 아이가 먹기에도 굉장히 부드러웠고, 맛은 달콤한 간장과 맛있는 마늘 맛이 났습니다. 아주머니께서도 마늘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시네요. 달콤한 마늘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좋아하실 맛이에요.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고기가 얇아서 금방 구워졌고, 가족 모두 고기가 다 구워지는 대로 폭풍 흡입했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부산 광안리에서 언양불고기 골목이 있을 정도로 근처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고, 광안리로 여행을 오시다면 온다면 언양불고기 드셔 보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맛입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고기를 6인분을 다 먹고, 김치찌개와 식사를 했는데요, 김치찌개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먹는 김치찌게 맛은 아니고, 소고기 해장국 맛이 나는 김치찌개였습니다. 밥도 한 공기 뚝딱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맛집, 언양불고기 

밥을 다 먹고, 바닷가가 바로 앞이라서 산책 겸 광안리 바닷가에 다녀왔는데요. 어릴 적 살았던 곳인지 익숙한 모습들이네요. 정말 옛날에는 광안리 바닷가 주변으로 1층 판잣집만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부산은 대표하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 바다로 33번 길 8

대표전화 : 051-754-3456 

 

 


 

 

부산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부산 서대신동 맛집 한우 전문점 "산정"- 어버이날 맞이 식당 추천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부 식당은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지난 주말에는 곧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처갓집 식구들과 부산시

manttang0218.tistory.com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 광안리

여름철 보양식 장어덮밥 "동경 밥상" 생활의 달인 맛집 - 광안리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습니다. 못본지 5년 정도 된 것 같았지만, 별다른 어색함은 없었습니다. 친구와 부산 광안리 바닷가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