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김해 가야테마 파크 방문 후기 - 눈썰매장

by 만땅애비 2022. 2. 3.

 김해 가야테마 파크 방문 후기 - 눈썰매장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날씨가 제법 많이 풀려서 부산 근교에 있는 김해가야테마파크에 구경하러 갔다 왔는데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여러 가지 놀이시설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와 가기 좋은 곳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는 눈썰매장부터 익사이팅 사이클, 민속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고, 꼭 체험을 하지 않고도 테마파크를 구경할 겸 산책을 해도 괜찮았습니다. 저희 가족도 처음 방문하는 장소라서 별다른 체험 없이 입장료만 내고 산책을 하다 왔네요.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 가야테마 파크에는 다양한 종류의 체험과 놀이기구를 분리하여 요금체계를 만들어놓았는데요, 종류가 14개나 만들어놔서 처음 보는 관람객으로서는 조금 헷갈리기도 했습니다. 대신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그림이 별도로 있어서 서로 대조해가면서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김해 가야테파 파크에서 많이 즐기는 시설은 겨울에는 눈썰매였고, 익스트림 타워와 사이클 2종류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눈썰매와 익스트림 타워는 초등학교 아이들이, 익스트림 사이클은 아이, 어른 할 거 없이 모두 재밌게 즐기고 있었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운영시간 : 매일 09:30 ~ 18:00

위치 : 경남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

전화 : 055-340-7900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입장료가 성인 기준 5천 원이고, 그 외 익스트림이나 눈썰매 등 다른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44천 원까지 있었습니다. 입장료와 익스트림 타워, 사이클, 눈썰매를 이용하면 44천 원이 되네요. 만약 3가지 놀이기구를 모두 이용하면 반나절은 여기서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 가야테마파크 산책로는 겨울이라서 그런지 조형물만 볼 수 있었고 꽃은 없었습니다. 봄처럼 따뜻한 날에 다시 방문한다면 예쁜 정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 가야테마파크에서 인기 있는 익스트림 사이클이 하늘 위의 외줄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인데요, 금방 끝이 나는 집라인에 비해서 조금 오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외줄 위에서 고소공포증을 느낀다면 자전거 페달을 겁나 빨리 저어야 할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익스트림은 타워인데요, 징검다리나 외줄을 걷너가기도 하고 담력과 체력을 많이 요하는 놀이기구 같아 보였습니다. 2가지 익스트림 모두 안전고리가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아이가 커서 초등학생 이상이 된다면 한번 시켜보고 싶은 익스트림이네요. 

 

김해가야테마파크

그리고 가야왕국 전시관 및 전사체험과도 구경을 했는데요, 한번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조금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은 가야무사 어드벤처도 있었는데요, 놀이터나 키즈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놀이시설이 있었습니다. 별도의 입장료를 받고 있었고, 6,0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유아에서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기기에 좋았고, 테마파크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놀이시설 같이 보였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무사 어드벤처는 친환경 놀이시설로 전연령 이용과 7세 이하가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놀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산책만 할 겸 해서 간 거라 저희 가족은 가야무사 어드벤처에 별도 들어가 보지는 못했는데요, 어린아이가 놀기에 좋아 보여서 다음에 꼭 한번 이용해볼 만한 시설이라고 생각은 되네요. 

 

김해가야테마파크

그리고 곳곳에 식당도 있었고, 간단한 길거리 음식을 먹을만한 주전부리도 있었습니다. 조그마한 장난감 가게도 있었는데, 위치는 테마파크 입구에서 왼쪽으로 쭉 내려가면 멀지 않은 곳에  장난감 가게가 있었습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부산 근교에 아이와 갈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김해가야테마파크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저도 산책만 했지만 구경하면서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네요. 시즌에 맞게 눈썰매나 익스트림이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해 맛집, 화덕 생선구이 450도씨 고등어 리뷰

김해 맛집, 화덕 생선구이 450도씨 고등어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조금 풀려서 부산 근교인 김해로 나들이를 갔다 왔는데요, 나들이를 갔다 오면서 고등어 정식을 판매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브루더 파는 곳 - 장난감 가게

 부산 브루더 파는 곳 - 장난감 가게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언젠가부터 아이가 실제 모양과 비슷한 장난감을 좋아하는 것을 알게 되어서 브루더 장난감을 사게 되었는데요, 장난감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