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중식 맛집 짬뽕 잘 볶는 집, 보배반점 서면점 리뷰

by 만땅애비 2022. 1. 23.

중식 맛집 짬뽕 잘 볶는 집, 보배반점 서면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최근에 새롭게 생긴 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을 알게 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집에서 종종 배달음식으로 보배반점을 시켜먹었었는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쪽에 새롭게 매장이 생겨서 점심식사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평소 배달을 시켜 먹을 때도 동네 맛있는 중국집이구나 했었는데, 이렇게 프랜차이즈로 운영하는 곳인지 이제 알게 되었네요. 평소 중식을 즐겨먹는 편인데,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생겨서 좋네요.  앞으로 이 식당에 다양한 메뉴를 먹기 위해 점심식사를 하러 자주 갈 것 같네요. 

 

서면 맛집, 보배반점

보배반점 서면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66번길 40

전화 : 051-806-9991

주차장 : 없음 

 

 

보배반점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평소 잘 보지 못했던 중국집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칭다오 맥주로 한쪽 벽이 장식이 되어있었고, 노란색의 조명과 핑크색의 보배반점 글자가 특색 있게 보였습니다. 보배반점 서면점은 식당 안이 넓은 편이었습니다. 인테리어의 각각의 소품들이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전체적으로 어울리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서면 맛집, 보배반점

보배반점의 창업주는 방송에도 다양하게 나왔었다고 하는데요, 서민 갑부에도 나왔었네요. 30대의 나이에 연매출 9억 정말 대단하신 분이기도 하네요. 억 단위의 매출이며 정말 일할 맛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음식 맛도 맛있다는 말이겠죠. 짬뽕으로 방송에 나온 것을 보면 짬뽕이 가장 맛있는 메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서면 맛집, 보배반점

보배반점 메뉴는 일반적인 중식당과 비슷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크림짬뽕이 조금 특별해 보이는 메뉴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중국술과 잘 어울리는 저녁 대표 메뉴도 있었는데, 칭다오와 한잔하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주문을 해서 먹었을 때는 탕수육도 먹어봤었는데, 고기가 굵직굵직해서 식감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서면 맛집, 보배반점

저의 일행은 대표 메뉴인 차돌 짬뽕과 크림짬뽕,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차돌 짬뽕에는 차돌과 여러 가지 해물이 들어가 있었고, 평소 먹어보지 못한 짬뽕 맛이었습니다. 매운 짬뽕보다도 차돌 고기 맛이 많이 나서 고소하면서도 불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고, 차돌은 불고기 맛과 비슷한 느낌으로 달콤한 간장 양념이 되어있는 맛이었습니다.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고, 차돌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짬뽕이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도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크림짬뽕은 국물이 없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와 비슷한 느낌이었고, 약간 느끼한 맛으로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고추 가루를 넣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물도 차돌 짬뽕보다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서면 맛집, 보배반점

보배반점에서 식사와 함께 곁들어서 먹기 좋은 만두도 함께 주문을 했는데요, 바싹바싹하게 튀겨져 있어서 좋았고, 야채와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보배반점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보배반점이 전국적으로 창업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집 근처 보배반점에서 차돌짬뽕 한번 맛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준 짬뽕" - 차돌 짬뽕밥!

부산 서면 중국집 맛집 "준 짬뽕" - 차돌 짬뽕밥! 오늘은 점심식사를 위해서 중국집에 갔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매일 점심식사를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도 조금 완화되고

manttang0218.tistory.com

 

 

뉴발란스 990, 크림(KREAM) 신발 구매 후기

 뉴발란스 990, 크림(KREAM) 신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이키 스니커즈 운동화만 주로 신다가 뉴발란스 신발을 구매했는데요, 뉴발란스 990 v5 제품을 아이와 커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