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필수 코스,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리뷰

by 만땅애비 2022. 1. 18.

부산 필수 코스, 부산 3대 빵집, 겐츠 베이커리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 대표 3대 빵집 중에 하나인 겐츠 베이커리를 갔다 왔는데요, 부산 용호동에 겐츠 베이커리 본점이 있어서 맛있는 빵을 한가득 사 왔습니다. 최근에 새로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부산 3대 빵집은 옵스, 겐츠, 비엔씨로 알고 있는데요, 3곳 모두 부산을 대표하는 빵집인 만큼 비주얼과 맛도 좋았습니다. 

 

겐츠 베이커리 본점

겐츠 베이커리 본점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위치 : 부산 남구 수영로 345 115동 1층 107-1호

전화 : 051-612-2042

주차장 : 있음(건물내)

 

 

겐츠 베이커리를 만든 정복식 씨도 제과, 제방 명인으로 등록이 되어있었고, 대한제과협회에서 인증하는 명인이었습니다. 제과제빵 명장은 노동부에서 매년 선정하는 정부 인증 제과제빵 명장이고, 겐츠 베이커리는 대한제과협회에서 인정한 명인이라서 선정하는 기관에 따라 명장이냐, 명인이냐가 나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머든 빵이 맛있으면 장땡일 것 같네요. 

 

 

겐츠 베이커리 본점

겐츠 베이커리 본점답게 빵 종류들이 다양하게 엄청 많이 있었는데요, 딸기와 블루베리 케이크가 종류별로 다 있었고,  비주얼도 굉장히 이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겐츠 베이커리에서는 생크림을 생우유로 만든다고 해서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크 가격은 크기를 감안하면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겐츠 베이커리 본점

겐츠 베이커리에서는 판매가 많이 되는 베스트 빵에 대해 표시를 해두고 있었는데요, 베스트 메뉴는 몽블랑이 1등, 2등은 쑥떡쑥떡, 3등은 쌀식빵, 4등은 올리브 치아바타,  5등은 통새우 버거가 있었습니다. 모두 먹어보고 싶었지만, 1등과 2등을 주문하고 그 외 평소 즐겨먹는 소보로빵과 찹쌀떡 등을 사 왔습니다. 우리 집과 처갓집에 갖다 줄 빵을 한가득 계산했네요. 

 

겐츠 베이커리 본점

겐츠 베이커리의 장점은 빵이 맛있는 것도 있지만, 빵을 정말 많이 산 것 같았는데도 가격이 2만 원 정도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단팥빵 같은 경우 1천 원 꼴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방문했던 제과제빵 명장이 운영하는 강서구에 있는 토북 베이커리나 기장에 있는 칠암 사계보다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일이죠. 제가 알기로는 영남제분(밀탑)에서 생산하는 국내 밀가루로 빵을 만들고 있어서 맛있는 빵을 만드는데 더 일조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겐츠 베이커리 본점

겐츠 베이커리에서 빵을 사 와서 바로 집에 와서 시식을 했고, 맛은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부산 지역에서 탄생한 지역 빵집인 겐츠 베이커리 본점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선물용으로 좋은 롤케이크이나 쿠키 같은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직장인이지만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는 빵을 파는 겐츠 베이커리 창업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도 잠깐 해보게 되네요.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실제 제가 매일 1알씩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성피로를 달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남천동 맛집, 생선까스 정말 맛있는 '신센' 런치 후기

부산 남천동 맛집, 생선까스 정말 맛있는 신센' 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인 신센을 방문해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지인분께 맛있다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