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여름 배내골 계곡 마지막 물놀이, 배네로 1032 카페 리뷰

by 만땅애비 2021. 9. 12.

여름 배내골 계곡 마지막 물놀이, 배네로 1032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지난주에 여름이 가기 전에 계곡물에 발이라도 담글 겸 배내골 계곡을 갔다 왔는데요,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배내골 IC가 생겨서 부산에서 배내골까지 금방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배내골 근처에 생각보다 음식점이나 카페 같은 가게가 많이 안 보여서 어디로 갈지 헤매다가, 배내골 영남알프스 펜션이라는 곳에 카페, 밥집, 계곡물 등이 다 모여있어 편하게 갔다 올 수 있었습니다. 

 

배내골 카페

 

배내로 1032 카페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일 09:00 ~ 19:30 / 토 08:30 ~ 21:00

주소 :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032 G동

전화 : 010-9301-8746

 

 

배내로 1032는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주차공간은 넓어서 쉽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에 그늘막이라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마지막 여름을 즐기려고 오시는 분들이 많았고, 카페 안에도 손님은 많았습니다. 

 

배내골 계곡 카페 

카페도 엄청 넓었는데요, 손님이 많았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케이크이나 빵, 커피, 차, 빙수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딸기생크림 라떼, 케이크를 먹었는데요, 특별하게 커피나 빵이 맛있다거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그래도 물놀이하고 쉴 겸 들렀던 곳이라 편하게 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배내골 카페 배내로 1032

배내로 1032 카페에서 제일 좋았던 것은 카페 바로 앞에 물놀이할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요, 물이 얕아서 아기가 놀기에도 좋았습니다. 카페에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카페에서 쉬다 바로 내려가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곡이 평지처럼 되어있어서 다른 산속에 있는 계곡에 비해 덜 위험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그늘이 없어서 모자 쓰고 물놀이하시기를 권장드려요. 여름이 거의 끝나갈 때쯤 가서 수영을 하기에는 조금 추워서 발만 담그고 왔는데, 내년에는 한여름에 다시 한번 와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제대로 다시 한번 놀러 오고 싶네요. 

 

배내골 계곡 카페 

배내로 1032 카페 앞 계곡 말고,  발 담그기 좋은 곳을 찾아가 발견한 곳인데요, 사람도 없었고, 물이 엄청 차가워서 여름철에 수영한다면 진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을 기약하면 이곳은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배내골 계곡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캐시백 15% 상향, 혜택, 사용처?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캐시백 15% 상향, 혜택, 사용처?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화폐인 동백전이 캐시백을 10%에서 15%로 상향한다고 해서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포

manttang0218.tistory.com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 거제 식물원 정글돔 이용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에 거제도 당일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구경하기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